에어부산 서비스마케팅 전략과 SWOT분석 및 미래전략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4.07 / 2020.04.07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에어부산 서비스마케팅 전략과 SWOT분석 및 미래전략수립 레포트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에어부산의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에어부산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CI소개

2. 에어부산의 성공요인

3. 저가항공사 경쟁상황 분석

4. 경쟁자전략과 비교분석 (진에어)

5. 에어부산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1) 주요서비스 요약
(2) 서비스마케팅 사례

6. 에어부산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7. 에어부산 미래전략수립
본문내용
현재 에어부산과 제주항공, 에어아시아 엑스 등 저비용항공사(LCC)들이 부산 하늘길을 놓고 치열한 노선 경쟁을 펼치고 있다. 또한 국내외 저가항공사들이 인천공항 외에 영업망을 확충하면서 산업 관광 등에서 항공수요가 충분한 부산을 중심으로 3시간 내의 단거리 항로에 맞춘 경쟁에 나서면서 김해공항에 저가항공사 취항이 본격화되고 있다. 이러한 주요 원인은 LCC 업계가 수도권에서 경쟁이 치열해지자 상대적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부산으로 눈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진에어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진에어 미래 마케팅전략 수립
  • 진에어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미래 마케팅전략 수립INDEX1. 진에어 기업소개2. 저가항공 시장상황분석3. 진에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진에어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5. 진에어 마케팅 4P전략(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6. 진에어 미래 마케팅전략수립1. 진에어 기업소개진에어는 대한항공이 100%로 출자한 회사로 2008년에 설립하여 사업자 등록과 정기항공운송사업면허를 취득한 정기 항공사이

  • CGV의 성공사례조사
  • 분석4. 1. 제품 (PRODUCT)CGV는 극장을 단순히 영화를 관람하고 상영만 하는 곳이 아닌 차별화되고 고급화된 가치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으로 만들어 고객의 수요증대 및 영화 그 이상의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차별화된 전략을 펼침- 온리 원(Only-One) 서비스CGV는 다른 극장과의 차별화와 고정 고객의 확보를 위해서 온리 원(Only-One) 서비스를 개발, 국내 유일의 프리미엄 상영관인 골드 클래스 운영, 아이가 있는 부부 관객을 위한 극장 내 유아 놀

  • 현대백화점 CS 경영
  • 미래창조비전이념CREATE ㆍ VISION-200621세기 신생활 문화 창조기업VISION추진창조 (Create)1.가치창조2.고객창조3.지식창조4.기회창조5.환경창조VISION목표4C SATISFACTION고객5최고의 상품및서비스고객가족화Company(기업․주주)최고의 기업성과Green CompanyCommunity(사회)사랑받는기업(신뢰)기쁨주는기업(공헌)Co-Worker지식의 자원화최고의 대우Ⅲ. 환경분석1. 시장환경분석1) 국내 유통 시장의 현황 및 전망(1) 유통 산업의 국민 경제 비중 표 유통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의 마케팅 사례 분석
  • 서비스 분야에서 선점을 하지 못할 경우 수익성이 취약해 진 상황에 직면하면 매출은 지속적으로 발생 하지만 수익이 취약해 끝내 도산을 할 수 밖에 없다. 그러므로 저가항공사의 경쟁력은 바로 마케팅 능력에 있다고 볼수있겠다 이미 외국의 저가항공사들이 수많은 실패를 통해서 입증을 한 것이다. 지금부터 국내 저가항공사 의 대표주자인 ‘제주항공’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해보자.1. 조직(회사)개요1.1 제주항공제주항공은 2005년 1월 애경그룹

  • 항공 채용 보고서 - 경영환경 - 국내외경쟁사동향 - 인재상 - 채용
  • 항공 채용 보고서1. 경영환경분석1.1. 저가항공사의 SWOT 분석 – 시장분석1.2. 시장분석에 따른 단국항공의 전략1.2.1. 약점1.2.2. 기회1.2.3. 위협2. 국내외경쟁사동향2.1. 국내2.1.1. 진에어2.1.2. 에어부산2.1.3. 제주항공2.2. 국외2.2.1. 에어아시아 3. 인재상4. 채용4.1. 채용전략의 수립4.1.1. 모집부문 및 응시자격4.1.2. 직무기술서 및 직무명세서4.2. 채용전락의 유형 및 성격4.2.1. 내,외부 동시 지향적4.2.2. 직무 중심 선발4.2.3. 현재미래 동시 지향적4.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