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및 에어부산 마케팅전략 분석및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에어부산 마케팅연구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28 / 2018.08.28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에어부산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및 에어부산 마케팅전략 분석및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레포트입니다.

에어부산의 향후 전략방향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에어부산 기업소개

2. 에어부산 기업특징

3. 저가항공사에 대해
(1) 저가항공사의 개념
(2) 저가항공사의 특징

4. 에어부산 서비스분석

5. 에어부산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에어부산의 마케팅전략
(1) CSR 마케팅
(2) 서비스 마케팅
(3) 온라인 마케팅
(4) 차별화된 마케팅
(5) 프로모션 전략

7. 미래전망과 향후과제

8.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1) 가족단위 고객확보 전략제언
(2) 차별화된 서비스전략 제언
(3) 부산시와의 협력체제 구축
본문내용
에어부산은 금호아시아나항공의 자회사로 저가항공을 목적으로 설립되었다. 현재 저가 항공사 3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2위인 진에어를 빠르게 추격하고 있다.
에어부산은 저가 항공사답게 안전, 서비스, 실용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하여 고객의 가치창출을 끌어내겠다는 기업철학을 가지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론] 대한항공의 마케팅전략
  • 전략 -자세한 전략 설명은 아래 중복되므로 약술합니다.1)글로벌화->국제적 제휴의 확대(Sky team 확대 강화)2)종업원 교육육성과 서비스 강화, 항공기 기내시설 차별화3)현재 1백17대인 항공기 보유대수를 2010년까지 1백40여대로 확장하는 등 적극적 투자Ⅱ. 환경 분석1. 거시 환경 분석항공여객부문은 국민소득 수준 향상, 국제교역량의 증대와 도로 및 철도부문의 낮은 서비스 수준으로 인해 빠르게 성장해왔다. 그러나 향후 우리나라의 경제성장률이 5

  • olive young 올리브영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올리브영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전략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하여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일 필요가 있다. 환경 및 상황 분석을 끝낸 다음에는 먼저 어떠한 문제점을 가지고 있는지 파악해야 한다. 그 문제점으로부터 어떠한 결과를 도출할 수 있는지 생각하여 그에 걸맞는 마케팅 전략을 이끌어내야 한다.Ⅱ. 본론1. 경영자용 요약현재 올리브영 상황 올리브영이 드럭스토어라는 새로운 유통서비스를 시작한지도 25년이 되었다. 그 동안 지속적인 성장을 하면서 ‘유통계의 공룡’이라

  • [품질경영] 스타벅스의 품질경영 사례에 대해 분석
  • 전략적인 사고라는 것을 인식하기 시작하였다. 그들은 연구와 테스트를 통해 무지방 우유 이외에도 바닐라, 라스베리 시럽 등을섞어 마실 수 있게 하였으며, 이 사례는 그들이 지향하는 마케팅 정신을 극명하게 보여준다.우리 고객은 그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커피를 즐길 권리를 갖는다.③ 후광효과의 이용사람이 어떤 것을 평가하는 경우에 그 일부분의 우수성이나 열등성을 주목하여 인상을 받은 판단이 전체의 평가에 영향을 주는 것을 후광효과

  • 대한항공 기업분석/대한항공 경영전략,서비스전략/ 대한항공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와 느낀점
  • 대한항공 마케팅사례 연구 레포트< 목차 >1. 대한항공 기업소개(1) 경영철학과 이념(2) 대한항공 경영목표2. 항공서비스에 대해3. 대한항공 가치사슬분석4. 위기극복위한 대한항공의 경영전략5. 대한항공의 차별화된 서비스전략 6. SWOT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7.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8.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2) Price(3) Place (4) Promotion9. 결론 및 느낀점1. 대한항공 기업소개(1) 경영철학과 이념1) 비전 : 세

  • [컨벤션산업] 전시컨벤션산업 `BEXCO`벡스코 분석
  • 서비스를 제공한다.e. 부산 홍보관 - 2명의 안내원이 배치되어 센터 및 부산 지역관광, 안내를 받을 수 있다.f. 컴퓨터 몰 - 736평 규모의 지하에 위치한 이곳에서는 소프트웨어, 주변기기, 완제품 및 액세서리 등 컴퓨터 관련 모든 것을 구입할 수 있다.- 비젼A. 동북아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전시컨벤션센터로의 위상확립B. 글로벌마케팅, 고객감동, 지식경영을 통한 핵심 역량강화개관 3년째인 BEXCO는 월드컵본선 조추첨행사, 부산아시안게임 메인미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