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기업 경영전략과 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4.06 / 2020.04.06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G마켓 기업 경영전략과 SWOT분석 보고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 목차
-
1. G마켓 기업소개
2. 오픈마켓 개념과 현황분석
3. G마켓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G마켓 기업전략사례 연구
(1) 마케팅전략
(2) 서비스전략
(3) 차별화전략
(4) 이미지 향상전략
(5) 사회공헌활동
- 본문내용
-
오픈마켓은 일정 조건을 갖춘 사람이라면 누구나 물건을 팔 수 있다. 오픈마켓 회사들은 이 과정에서 장소제공과 결재, 상품배송, 홍보 등을 대행하며 판매자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고 수익을 올리게 된다.
옥션이나 G마켓, 온켓 등 오픈마켓 사이트들이 최근 고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다. 소비자는 비교해보고 가장 싸게 살 수 있고 판매자는 저렴한 비용으로 자신의 가게를 열 수 있어 이들의 이해관계가 맞아 떨어지며 오픈마켓의 거래량과 수익이 급증하고 있는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 [조직행동론] 유재석, 강호동(서번트리더십 & 카리스마리더십) 두 MC의 리더십
- [인적자원개발] 조직개발의 이론과 사례
- 에뛰드 하우스 3C, SWOT, STP, 4P 분석 및 향후 전망과 과제
- 에뛰드 하우스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