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분석]인터넷방송 벤치마킹 - EBS방송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4.08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대상 선정
사이트 분석
컨텐츠 분석
마케팅 분석
비즈니스 모델 분석
SWOT 분석
본문내용
#1. 대상 선정
분야 – 인터넷 방송 사이트
대상 – EBS 인터넷 방송 사이트
대상 선정 이유 –
정보통신기술활용 교육의 중요성이 차츰 증대되
는 시점에서 EBS에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컨
텐츠화 함으로써 언제, 어디서, 누구나,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EBS 인터넷 방송을 시작한 것
이 우리 나라의 교육의 기반을 조성하는데 기여
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

#2. 사이트 분석
* 조직도

(도표)

1. 목표 대상
- EBS 웹 사이트에 가입을 한 회원들과 이용해 본
모든 수용자 및 전체 네티즌

2. 사이트 성격
– EBS TV및 라디오 방송의 인터넷 방송 사이트로
방송 매체에서 제공된 프로그램의 재송신 및 각종
교육 컨텐츠 및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
(교육과 놀이의 통합을 통한 유아어린이교육, 초 중 고
등 학교별 교과강의, 학습자료 제공,  실용적인 외국어
교육 제공,  새로운 전문 노동인력  창출을 위한 자격증,
기능 교육 제공

3. 주요 컨텐츠
- TV, 라디오, 유아, 초 중 학습, 고교 수능, 외국어,
자격증과 직업, 교양문화 등의 8개의 카테고리에
따른 관련 컨텐츠와 EBS 방송 프로그램 VOD를
주로 편성하고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비즈니스] 인터넷 콘텐츠유료화서비스의 문제점 및 전망 사례 분석
  • EBS2001년 10월 2일 유료화 두 달 째를 맞이했던 EBS는 2001년 10월 2일 당시 9월 28일 방송분까지 밖에 서비스 되고 있지 않았다. 추석 연휴기간 중에 EBS의 인터넷 유료 서비스 프로그램의 업데이트가 중단되었기 때문이다. EBS는 2001년 8월 시범적 유료화 서비스를 마치고 9월 1일부로 본격적인 유료화 서비스가 시작되었다.서비스가 유료화 되었으면 당연히 그에 맞는 서비스 품질의 향상이 동반되어야 한다. 하지만, EBS의 경우 프로그램 콘텐츠 자체는 그

  • 이투스 성공전략
  • 인터넷 강의 사이트들은 학생들의 취약부분이나 수요영역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지만 실제로 그 자료들을 이용해 어떤 컨텐츠를 생성하기보다 강의의 양을 늘리는 데에 주로 이용하고 있다. 또한 학생들의 모의고사 점수 정보를 입력받아서 그 점수에 대한 분석을 약간 해주는 것에 그쳐있고 실제 학생들의 진지한 진로학업 상담에 있어서 그렇게 큰 비중을 차지하지 못하고 있다 인터넷 강의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능에이전트는 이런 기존의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웹사이트 기획 및 관리 운영웹기반 솔루션 도입 검토서버 개발 및 관리 / 사내 네트워크 관리제휴 사이트 관리대외 협력 본부-언론홍보 / 대외홍보PI 관련 업무 Task / Function제휴업체 및 사업확대전망사교육비 절감을 큰 원칙으로 한 입시 교육 정책의 지속과 내신반영 비율이 높아짐에 따라 고 1,2년생의 대상으로 한 내신강의 보충온라인 입시 업계의 확고부동한 선두 기업으로서 신규 서비스 모델 발굴. 수능 중심의 입시체제가 약화될 것에 대비

  • 캐릭터산업 성공요인 분석 및 해외진출 발전전략
  • 분석. 디자인학연구 58호, 2004김희진. 세일즈프로모션. 커뮤니케이션북스, 2004하본준. 캐릭터 산업, 캐릭터 마케팅.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정보 176호, 1995제일기획. Chell Communication. 2004박장수, 문화콘텐츠 해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북스, 2005. 채지영, 문화산업 해외진출 지원정책 연구, 한국문화관광정책연구원, 2006. 김지수, 디지털 애니메이션 산업 활성화를 위한 발전방안 연구, 홍익대학교, 석사논문, 2004. 김민수, 한국 디지털 콘텐츠 산업

  • [광고기획서] LG텔레콤 PR기획서
  • 방송 (교육)4. 0 %10홈 CGV (영화)3. 6 %6) 인터넷․초고속인터넷기술의 빠른 보급과 함께 급성장한 국내 인터넷은 현재 정확한 양적 현황을 파악하기 힘들 정도로 방대한 규모에 이르고 있다. 한국인터넷정보센터 통계에 의하면 2002년 현재 국내에 등록된 .kr 도메인의 수만 513,755개에 이르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여기서는 웹사이트 분석 및 평가 전문 사이트인 랭키닷컴의 시간당 방문자수 상위 20개 사이트만을 파악하였다.순 위사 이 트 명1네이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