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촉진활동과 글로벌 시대의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2.07 / 2020.02.07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분량은 적지만 핵심내용을 요약하여 작성한 과제물입니다.
목차
I. 촉진활동
1. 광고
2. 인적판매
3. 판매촉진
4. 홍보

II. 글로벌 시대의 마케팅

* 참고문헌
본문내용
II. 글로벌 시대의 마케팅

글로벌 시대의 마케팅은 글로벌 기업으로서 사회에 대한 기여와 책임의식을 늘 염두에 두고 있어야 한다.
e-Commerce의 발전과 함께 지역적, 사업별 확장을 통해 경쟁자들과의 차별화를 가능케 하여야 하며 다양한 커뮤니티를 활성화시켜서 무결점을 지향하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종업원의 패능을 발출하고 이를 개발시켜야 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의 글로벌 스포츠마케팅 사례연구 -1000억원의 가치 삼성의 첼시 스폰서쉽
  • 마케팅도구로 선택할 수밖에 없다. 올림픽을 지켜보는 관중과 지구촌 시청자는 해가 거듭될수록 증가하고 있다. 지난 88서울올림픽의 연 시청인원이 104억 명인데 비해 4년 후인 92 바르셀로나 대회에서는 166억 명으로 60%가 증가하고 96 애틀랜타올림픽에서는 196억 명으로 18%증가한 것이다. 올림픽은 명실상부 세계에서 가장 큰 미디어이벤트로 자리 잡고 있다. 스포츠를 통한 기업의 마케팅 활동은 다양한 정보와 기술이 활개 치는 글로벌 시대에 보다

  • [국제경영] 코카콜라의 글로벌 경영 전략
  • 마케팅은 전국청연축구대회로부터 시작 되어 유소년 축구교실을 운영하여 수많은 중국의 축구영재를 배출해냈다. 2001년에서 광둥성 에서 개최된 ‘제9차 전국체전’에 1,400만 위안을 후원했다. 코카콜라는 스포츠뿐만 아니라 교육에도 적극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았다. 최근까지 중국 전역에 50여개의 시왕소학교를 설립 하였으며 빈곤지역의 100개 농촌소학교에 희망도서실을 만들어주었다.4. 코카콜라의 글로벌 경영전략을 평가하여 여기서 얻은 교훈

  • 다국적 광고의 국제적 유통 광고의 정의 국제광고 정의 국제마케팅중요성 지역화
  • 촉진하는 주요 요인들은 무엇일까? 글로벌시대를 주도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로 학자들은 시장의 세계화를 꼽는다. 이것은 다시 말해, 기업․미디어․소비자․브랜드들이 하나의 시장 속에서 어우러지는 역동적인 세계화 현상을 말한다.(2) 국제광고의 등장세계무역환경과 통신기술의 변화로 기업․미디어․소비자의 변화가 촉진되면서 다국적기업의 국제 마케팅활동이 더욱 활성화되었다. 기업의 왕성한 해외활동은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한 국제

  • [마케팅전략]국제광고(마케팅)의 개념과 광고전략
  • 욕구 변화 등 글로벌화 되어가고 있는 현 추세에 그 중요성이 증대되어가고 있다. 국제광고는 각 나라별 환경 요인 분석을 바탕으로 이루어져야 하며 앞으로 표준화와 현지화의 절충을 통한 전략의 보편화가 요구되어진다. 10.참고 문헌 참고 사이트『글로벌 시대의 광고와 사회』이명천 외 -한울 아카데미-『현대광고의 이해』조병량 외-나남 출판-『국제광고론』이종은-신성출판- www. cfbest. com jad. cpbox .net mat. adic. co. kr

  • [국제마케팅] KT&G의 해외시장진출 - 이란과 중동을 중심
  • 글로벌 시대에 이르러는 기업의 마케팅의 초점을 국내시장 뿐 아니라 세계시장에까지 확대되지 않으면 않을 수 없다. 국제적 기업은 세계의 고객들의 필요를 충족시켜 주기 위해 여러 가지 마케팅 활동을 세계 여러 나라에서 수행하고 있다. 그러면 국제 마케팅이란 무엇일까? 국제마케팅이란 개인 및 조직의 필요와 욕구를 충족시키는 교환을 위하여 기업이 해외시장에 개입하고 아이디어, 재화, 용역의 개념, 가격, 판매촉진 및 유통을 다국적으로 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