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국제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 조사 동기
2.기업 소개
3.Marketing Mix
4.국제마케팅 분석
5.한계점 및 과제
- 본문내용
-
기업 조사 동기
의류산업은 미래의 첨단 고부가가치화로
국가 중추적 분야에 위치- 패션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극대화리바이스는 세계적 진의 선두로서, 인식의 틀을 과감하게 변화한 브랜드 진정한 다국적 기업의 모습의 모델
기업 소개
- 미국주의의 세계화를 대표하는 청바지의 브랜드
- 와일드한 이미지와 젊은 느낌의 개성을
패션에 반영한 대표적 기업
- 오리지널 진을 유지하면서, 지속적인 변화 시도
1960년대 해외로 진출하면서,
다국적 기업으로 성장
1. 역사
골드러시 현상이 대두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은
샌프란시스코로 이동하여 성공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
광부들은 금을 채굴하는 노동과정에서
튼튼하고 질긴 바지를 선호
스트라우스는 발상을 전환하여
텐트용 천을 바지에 활용
- 참고문헌
-
리바이스 코리아 www.levi.co.kr
잠뱅이 www.jbafew.co.kr
게스 www.guesskorea.com
캘빈클라인 www.calvinklein.com
닉스 www.nixjeans.com
글로벌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www.fashionbiz.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