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주식회사 HJC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기업선정동기
-회사소개

2.본론
-헬멧산업분석
-제품소개
-마케팅전략
-SWOT분석
-경쟁자분석

3.결론
-HJC의 경쟁력
본문내용
기업선정동기

한국브랜드로 드물게 세계시장 1위 석권
10년간 세계오토바이 헬멧시장 1위 고수
중소기업으로서 세계시장 점유율 1위차지

회사소개

회사명 : 주식회사 HJC
대표자 : 홍완기
회사설립일 : 1992년 9월 25일
업종명 : 오토바이 헬멧 사업



HJC 규격인증 현황


국내외 각종 산업안전규격 인증 획득(대표적으로)
2001년 ECE R22.05 E1(유럽공동체 규격) 인증획득 - 독일 KBA 인증기관
2003년 ISO 9001/2000 시스템 전환인증획득(TUV)
2005년 SNELL M-2005 (미국스넬재단) 규격인증 획득 등.. )

오토바이 헬멧산업의 분석


국내오토바이헬멧산업
- HJC가 독점하지만 국내헬멧시장 취약
- 오토바이에 대한 부정적 인식 (사회경제적 특성상)
- 선진국에 비해 안전 및 법규의식 부족 (등으로 인해 앞으로 발전은 어려운 실정)



해외오토바이헬멧산업
- 해외시장에서 HJC의 대한 딜러 들의 인식 1위
- 세계 최대 시장인 미국에서 부동의 1위
세계 시장점유율 1위
연간 해외시장에서 1200억 매출을 기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나이키 마케팅 나이키브랜드전략 나이키 스포츠마케팅 나이키 글로벌전략사례 나이키 성공사례
  • 마케팅 필요.○ 가 격▷ 적정 가격 유지.▷ 가격 인하 대안 필요.문제점 제시&대안○ 유 통▷ 전 세계 어디든지 3일 안에 배달하는 유통망 구축.○ 촉 진▷ 일반인 모델을 통한 친숙함 강조 전략.※ 70~90% 세일하는 대형 세일 행사는 나이키의브랜드 이미지에 악영향을 미친다. 가격에 혹해서물건을 사러 갔을 경우 한번이라도 그런 곳에 가 본사람들은 모두가 알 듯이 정말로 살만한 물건이거의 없다. 눈으로 봐도 10여 년이 지난구형 제품인 것

  • [독후감] 경영서적 - 전략은 불황보다 강하다
  • 회사와의 경쟁에서도 확고한 우위를 차지했다.이외도 외국 가전 업체는 A/S가 취약하다는 고정 관념을 불식시키기 위해 제품수리후 무상으로 배송해 주는 택배서비스를 택배업체와 연계하여 실시하고 있기도 하였다.이처럼 마케팅 광고전략의 성공사례가 바로 우리 눈앞에서 광고하는 올림푸스의 예인 것이다.마지막으로 또 한 기업의 경영 전략 사례로는 ※ 윤리 경영으로 거듭난 기업 교보생명을 들수가 있다교보생명은 2003년 한국능률혀뵈컨설

  • 자기소개서 - 포스코 - POSCO 자소서
  • 경영학 외의 분야에 대해서도 관심을 갖고 공부했습니다.제가 지원하고 하는 마케팅 분야와 관련해서 학부시절동안 학교 수업, 학회활동, 인턴쉽, 공모전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역량을 기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학교 수업에서는 제품 및 브랜드 관리, 광고론 등의 수업을 수강하면서, 마케팅과 관련된 다양한 팀프로젝트를 수행하였고,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연합 경영전략학회에서는 다양한 기업의 사례를 바탕으로 기업 전략 속에서

  • STX 기업분석 레포트
  • 경영학원론 STX 기업분석-목 차-Ⅰ. STX그룹 1.개요2.연혁3.STX CEO소개4.비전5.윤리규범6.그룹경영실적Ⅱ. 사업분야1.계열사 현황2.STX의 계열사3.지주회사Ⅲ. 투자정보1.경영정보2.재무정보3.주식정보Ⅳ. 전략수립 및 실행1.SWOT분석2.인사제도3.성과평가4.보상정책5.STX M&A6.STX 외부환경분석7.STX내부역량분석8.STX전략분석9.STX성장10.기업의 성장기전략Ⅴ. 기존 STX의 마케팅 소개Ⅵ. STX재무분석(대차대조표,손익계산서)Ⅶ. 주요 경영지표(안

  • DHL 물류관리론 레포트
  • 회사가 제공하는 품질의 토대가 되어 고객의 물류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부가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삼국무역(Cross-trade) 등 Less Than Container Load Delivering the world당사는 LCL (Less than Container Load)을 전체 해상운송 시스템에서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부분임을 인식하고 시스템 개발과 유지관리에 막대한 자원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전세계에서의 연간 취급 물량은 총 1,400,000 cbm을 넘습니다. 기존의 LCL과 LCL/FCL, 수입자 혼적(b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