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주식회사 HJC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기업선정동기
-회사소개
2.본론
-헬멧산업분석
-제품소개
-마케팅전략
-SWOT분석
-경쟁자분석
3.결론
-HJC의 경쟁력
- 본문내용
-
기업선정동기
한국브랜드로 드물게 세계시장 1위 석권
10년간 세계오토바이 헬멧시장 1위 고수
중소기업으로서 세계시장 점유율 1위차지
회사소개
회사명 : 주식회사 HJC
대표자 : 홍완기
회사설립일 : 1992년 9월 25일
업종명 : 오토바이 헬멧 사업
HJC 규격인증 현황
국내외 각종 산업안전규격 인증 획득(대표적으로)
2001년 ECE R22.05 E1(유럽공동체 규격) 인증획득 - 독일 KBA 인증기관
2003년 ISO 9001/2000 시스템 전환인증획득(TUV)
2005년 SNELL M-2005 (미국스넬재단) 규격인증 획득 등.. )
오토바이 헬멧산업의 분석
국내오토바이헬멧산업
- HJC가 독점하지만 국내헬멧시장 취약
- 오토바이에 대한 부정적 인식 (사회경제적 특성상)
- 선진국에 비해 안전 및 법규의식 부족 (등으로 인해 앞으로 발전은 어려운 실정)
해외오토바이헬멧산업
- 해외시장에서 HJC의 대한 딜러 들의 인식 1위
- 세계 최대 시장인 미국에서 부동의 1위
세계 시장점유율 1위
연간 해외시장에서 1200억 매출을 기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