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분석]온라인비즈니스에서 후발기업의 성공전략-잡코리아를 예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4.07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잡코리아(jobkorea.co.kr)는 온라인 면접 시스템과 e-Recruiting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터넷 취업 포털 서비스이다. 잡코리아(jobkorea.co.kr)는 (주)잡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웹서비스 중 하나로서 인터넷 취업 포털 서비스 잡코리아(jobkorea.co.kr)와 채용정보 통합 검색엔진 잡스파이더(jobspider.co.kr), IT전문 구인구직 서비스인 IT 잡코리아(it.jobkorea.co.kr),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사이트 알바 잡코리아(alba.jobkorea.co.kr)를 주력 상품으로 하고 있다.
잡코리아(jobkorea.co.kr)는 지난 1998년 취업 메타 검색엔진으로 출발, 현재 국내 인터넷 취업정보 서비스 가운데 가장 독특한 수익모델과 축적된 기술 수준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5만여 구인업체와 20만 명에 이르는 개인회원의 이력서를 확보하고 있으며, 특정일 현재 채용중인 업체 수가 2만여 개를 상회하고 있어 국내 인터넷 취업사이트 중에서 가장 많은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잡코리아(jobkorea.co.kr)는 인쿠르트(incruit.com), 캐리어 서포트(scout.co.kr) 등을 비롯한 국내 인터넷 취업정보 서비스에서 인쿠르트(incruit.com)와 1,2위를 다투고 있으며, 12월 15일 현재 100hot, 랭크서브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비즈니스] 잡코리아 jobkorea.com 이비지니스 성공사례
  • 전략 방법18P1. 진입 전략2. 내부 개발 전략3. 인수합병 전략4. 전략적 제휴 전략Ⅳ. JOBKOREA.COM의 성공요인분석.21PⅤ 맺음말 22PⅠ. 선정기업소개 및 선정 이유1. 기업 소개 잡코리아는 1998년 10월 취업 메타 검색엔진인 ‘칼스텍’으로 출발하여 현재 온라인구직사이트 업계 1위를 유

  • 하이마트의 물류체제와 유통과정
  • 성공하였다. 최근 2006년에는 현영과 정준호를 기용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늘리는데 더욱 힘쓰고 있다. ② 종업원 지주회사 ▣ 종업원지주제도란? 통상적으로 회사가 경영방침으로 특별한 편의를 제공하여 종업원으로 하여금 자사주를 취득 보유하게 하는 제도라고 정의되고 있다. 즉, 기업이 종업원에게 자기회사 주식을 취득 보유하게 하여 기업이익배분에 참여하게 하는 제도이다. 그리하여 종업원이 기업에 대한 참여의식을 함양하고 노사협조의

  • [인적자원개발] 채용관리 -삼성전자의 채용관리를 중심으로
  • 기업체 현황① 채용관리의 변화② 국내 주요 채용동향③ 국외 주요 채용동향④ 주요 국가의 채용동향 비교⑤ 기업들의 이색채용기업체 차례(삼성)① 삼성전자 기업소개 ② 인사비전 및 인재상③ 삼성전자의 채용관리④ 삼성전자의 채용 전략채용관리 비교사례(LG)① LG전자 기업소개② 인재상③ LG전자의 채용 프로세스④ LG전자의 채용 전략기업 비교 분석Ⅲ결 론① 시사점 및 의의Ⅳ참고문헌I. 서론- -① 연구의 목적과거로부터 현재

  • [인터넷비즈니스] jobkorea 잡코리아 분석
  • 기업 매출을 이끌어낼 수 있는 구조이다. 따라서 개인회원의 커뮤니티를 강화함으로써 개인에게서 나오는 매출을 올리는 다양한 모델을 만들어나가고 있다. 예를 들어, 연봉통계서비스는 기존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만든 서비스이다. 시작은 작지만 다양한 모델의 개발을 통해 개인회원 대상의 매출을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4. 잡코리아의 성장의 비결은??☞ 잡코리아가 성공한 비결은 크게 3가지로 볼 수 있다. 하이브리드 전략, 다양한 전략적

  • Caffebene 카페베네 프랜차이즈 전략분석과 기업분석및 프랜차이즈 전략분석및 카페베네 기업경영전략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미래전략
  • 경영 초기부터 연예인 ‘한예슬’을 내세운 스타 마케팅과 간접광고(PPL)를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해왔다. 이 때문에 일반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한예슬이 카페베네 사장이다.’ 라는 소문이 생길 정도였다. 그러나 토종 브랜드의 성공을 이뤄낸 이는 ‘김선권’ 대표이다. 30년 경력의 베테랑 금융인인 김정태 하나은행장이 김선권 대표를 만나 ‘마케팅 과외’를 받을 정도로 그는 이제 프랜차이즈계의 ‘마이더스의 손’이 되었다.그는 얼마 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