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duction
1. 기업현황조사 (4p분석)
2. 문제제기- 소주시장 내 경쟁
3. 연구주제 및 연구개요(목적, 배경)
II. The Main Idea
1. 기초조사
2. 분석기법의 적용
3. 가설의 검증
III. Conclusion
1. 가설검증 결과
2. 요인별 segmentation & Targeting
3. Limitation & Further Research
본문내용
물이 좋은 소주에 대한 구매의도 높음 ( 유의확률 0.00)
물이 좋은 소주에 대한 프리미엄 지불의사 더 높음 ( 유의확률 0.00 )
주정이 좋은 소주에 대한 구매의도 높음 ( 유의확률 0.01)
diet 에 도움이 되는 소주에 대한 구매의도 높음 ( 유의확률 0.00 )
diet 에 도움이 되는 소주에 대한 프리미엄 지불의사 높음 ( 유의확률 0.01 )
About author참이슬 Fresh의 포지셔닝 전략과 실행방안문제 제기난 말야 난 저게 말야 참이슬인줄 알았어난 그냥 김아중이 좋아저게 머야~난 fresh가 있는 줄도 몰랐었어~♫♫난 말야 난 저게 말야 참이슬인줄 알았어난 그냥 김아중이 좋아저게 머야!난 fresh가 있는 줄도 몰랐었어~♫♫ 참이슬 Fresh 도대체 뭐니, 넌??2007 Fall, 마케팅조사론 J 조*목 차 문제 인식1문제점 도출 및 연구목적23연구방향 타당성 검증45포지셔닝 전략
마케팅구전 마케팅습관강화 마케팅PRICEPLACE4P 감성 마케팅: 술의 기능보다는 술을 마시는 상황이나 분위기를 강조하는 광고(기존 스타중심 광고에서 벗어나)구전 마케팅: 무료 체험, 시음회, 순한 소주 zone, 사연 보내기 습관강화 마케팅: 술자리=친구=기쁜 일 슬픈 일=소주 연상작용 유도4P 4P 조사 배경 및 환경 분석순한 주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 분석Brand Structure①Value친분을 중요시기쁨과 슬픔을 타인들과 공유②Benefit부담 없이 마실
, 알칼리 환원수에 대한 잘못된 오해를 더 적극적으로 해명해야 할 것이다. 알칼리 환원수의 오용이 몸에 해롭다는 오해는 웰빙을 추구하는 처음처럼의 이미지에 큰 피해를 입히기 때문이다. 또한, 소비자들의 습관적인 소주선택을 완화하기 위하여 고급화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다. 가격은 저렴하게 유지하되, 가치와 품격을 높이는 식으로 마케팅 하여야 한다. 참고 사이트 http://www.soju.co.kr/brand/brand2.asphttp://www.chamisulfresh.comhttp://www.doosancorp.co.kr/
Brand Design Process)에 의한 단계별 진행과 설문조사 및 도시브랜드 디자인 제작을 통한 결과물 제시, 마케팅, 시스템 구축 등을 통해 도시브랜드의 효과적인 구현 방법을 모색해 보았다. 또한, 당진 도시브랜드 홍보의 전략 제시를 통해 당진의 발전에 도시브랜드가 기여하는 바를 입증하고 도시경쟁력 확보를 위한 수단으로서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도시브랜드 관리 시스템을 통해 당진발전의 미래전략 매뉴얼을 제시하였다.향후 당진의 긍정적인 이미지
마케팅적 적용4. 싸이월드 향후 마케팅 전략. 미샤의 마케팅 전략1. 온라인 브랜드 구축1) 온라인을 통한 화장품 매출의 증대 2) 연령별 인터넷 사용시간 및 타게팅3) 화장품은 제품의 특성상 브랜드 제품의 선호도가 높다.2. 유통구조 개혁을 통한 저가가격 정책3. off라인 매장 진출4. 커뮤니티의 활성화를 통한 충성도 높은 고객의 확보 및 유지. 아웃백의 마케팅 전략ⅩⅢ. 참이슬의 마케팅 전략1. 제품 시장과 표적 시장에의 전략 1) 상황분석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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