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준거집단과 가족의 영향을 받게 하는 스타벅스의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1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준거집단
1. 스타벅스의 준거집단
2. 광고에 나타난 스타벅스 준거집단의 특성
3. 사회적 힘의 다섯가지 유형 < 스타벅스마케팅 연관>
4. 스타벅스 커피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준거집단의 유형
5. 스타벅스 구매에 대한 준거집단의 영향
6. 스타벅스의 준거집단을 이용한 마케팅전략.
가족
1. 가족수명주기와 가족구조의 변화가 스타벅스에 미치는 영향
2. 가족의 의사결정 스타벅스 구매에 미치는 영향과 마케팅전략
- 그 외의 스타벅스 마케팅 자료
- 본문내용
-
보상적 힘 - 상대방에게 가치있는 것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으로부터 나오는 힘
스타벅스 - 스타벅스를 이용함으로써 자신의 가치가 높다고
생각되어 구매로 이어지게 함.
-커리어 우먼. 바쁜, 세련된 현대인의 이미지 창출,
세계에서 가장 도심답고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사람들이라는 뉴요커의 꿈꾸는 현대인의
이미지 창출.
- 명품의 이미지 창출로 소비자의 보상심리 자극.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