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운송물류론] 와인 수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1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Ⅱ. 본론1. 회사 소개2. 수입 Item의 선정2.1 선정배경2.2 국내시장 현황2.3 세부 Item의 선정3. 운송계약 및 유통과정3.1 운송계약3.2 칠레산 와인의 수입구조 및 주요 경로3.3 칠레산 와인의 가격Ⅲ. 결론-와인수입 과정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 참고 사이트 및 문헌
본문내용
2. 수입 Item의 선정
2.1 선정배경
(1) 식생활의 서구화
외국 음식 문화, 특히 육류와 관련된 음식이 한국에 소개 되면서 서양 식습관과 식문화가 국내로 도입되었다. 이와 더불어 육류에 잘 어울리는 와인이 함께 소개되면서 와인 소비층이 생겨나기 시작했고, 현재는 마니아 층이 있을 정도로 음용 문화가 국내에서도 보편화 되었다.

(2) 건강지향 생활패턴
과거 한번 마시면 ‘끝장을 보자’라고 했던 음주문화가 젊은 층을 중심으로 분위기를즐기면서 가볍게 마시는 음주문화, 알코올 함량이 적은 순한 주류를 선호하는 음주문화로 변화하면서, 상대적으로 술에 약한 여성들과 젊은 층들을 중심으로 변화된 음주패턴이 급속도로 확대되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와인물류 Wine Logistics
  • 운송해상운임과 항공운임 비교 (20ft =7200병 기준, 1KGS로 가정)해상운임: 190만원 VS 항공운임은 3168만원 16배!!냉장컨테이너운송컨테이너에 온도 컨트롤러와 쿨러 등을 설치하여 적정온도를 유지함. 변질의 리스크를 최소화 시킴냉장 컨테이너의 경우 병당 단가가 1000원정도 상승수입운송(사)국제 소믈리에 협회에서 인증하는 냉장 및 항공 물류 인증 스티커유통상의 품질을 보증 을 뜻함수입업체(Importer)와인 수입 업체 의 조건?20평 이상 5000천 만

  • [국제통상] 프랑스 칠레 마리와인 수입
  • 국제통상환경론프랑스, 칠레 와인 수입에 대하여MARI WINE-목차-1부 우리나라 와인시장의 현황1) Wine 넌 무엇이냐2) 우리나라 와인의 역사 & 현재 시장의 현황3) 선호하는 와인2부 프랑스1) 국가정보2) 프랑스 와인 시장현황3부 칠레1) 국가정보2) 칠레 와인시장 현황4부 한-칠레 간 무역거래1) 한국과의 교역 동향 및 특징2) 관세제도3) 통관절차 및 유통절차4) 한국의 포도주 시장 점유율 현황 및 FTA채결에 따른 효과5부 Project - WTO의 통상규범1부

  • [국제물류론] 다이소 유통구조 및 전략 분석
  • 수입 제품에 대한 유통구조는 중국 및 베트남 등 동남아 등지에서 생산된 제품을 일본으로 운송해 간 뒤, 한국으로 다시 들여오는 과정으로 이루어져 있다. 물론 ㈜다이소아성산업이 일본의 다이소그룹과 합작 회사이기 때문에 일본에서 제품을 운송해오는 과정을 거치고 있지만, 이러한 유통구조로 인해 제품 조달 시간이 길어지고 물류비용도 증가하는 결과를 초래하게 된다. 일본 다이소 그룹과의 좀 더 적극적인 협상을 통해 현지 생산 제품을 일

  • 한국 전통식품의 세계화 이슈에 대한 분석과 SWOT분석
  • 지급하거나 세금감면 혜택을 제공하는 방법이 있을 수 있다. 물론 앞에서 제시한 것처럼 국산 농축산물의 원활한 공급을 위한 유통환경 개선을 필수적인 정책이 될 것이다. 참 고 문 헌 한국식품개발연구원, 「국산농산물 활용증진을 위한 전통외식산업의 발전 및 세계화 전략」, 2007한국식품연구원, 「한식의 세계화 전략」, 2008농림수산식품부, 「한식의 세계화 비전과 전략」, 2008한국식품포털 www. foodinkorea.co.kr농림수산식품부 www.mifaff.go.kr

  • [학사][마케팅전략]우리나라 항공사의 마케팅 분석
  • 국제항공운송산업의 역할) 이태원, 현대항공수송론, 서울프레스, 19931) 국력의 상징 및 대외정책 수단으로서의 역할국제항공은 국력의 상징이며 일국의 정치적, 경제적, 기술적 수준을 나타내는 하나의 지표로 평가되고 있다. 또한 국제항공운송산업은 대외정책 추진을 위한 수단으로서의 역할도 수행하고 있어서 정부의 특정한 대외정책의 실현이나 국가간의 정치적 제휴나 협조 상 필요할 경우 항공협정을 체결하기도 하며, 타당성이나 채산성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