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의 성공전략] ZARA의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6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INDITEX Group 개요

Ⅱ. ZARA 개요

Ⅲ. ZARA 성공전략

Ⅳ. ZARA 성공전략 Benchmarking
본문내용
Zara(자라)는 스페니쉬 Tycoon Amacio Ortega가
오너인  Inditex Group의 브랜드
또한 이 그룹은 자라 이외에  Massimo Dutti,
Pull and Bear, Stradivarius , Bershka.
본사는 스페인의 가리시아에 있으며, 1975년
처음으로 리테일 샵을 오픈.
현재,  Inditex 그룹은 세계적으로 70여개 나라에
3,100여개의 자라리테일 샵이 영업 중,
이 스토어중에 1,000 여개의 구성.
이 그룹의 직원은 총 32,000 여명이며,
디자이너만 100여명,스토어에 물건을 공급하는
스탁맨만 20,000 여명에 달하는 놀라운 숫자.
2006년, 스웨덴의 최고 리테일 패션그룹인  Hennes & Mauritz를
자라가 따라 잡았으며, 독특한 경영방식과 최 단기간의 성장신화를
기록한 자라는 비지니스 성공 모델로서 회자.
참고문헌
경영,패션 전문 서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라 ZARA의 경영전략분석 -전략 결정 요소와 성공전략
  • ZARA의 경영전략분석전략 결정 요소와 성공전략CONTETNS****기업 특징 및 연혁GLOBAL SPA: ZARA**환경분석: 외부환경, 내부환경(SWOT)STP, 4P 분석 *ZARA의 7가지 성공 전략 및 실적ZARA is brandinditex’s brand : zara, Massimo Dutti,Pull and Bear, Stradivarius , Bershka 1936년 3월 26일 스페인 출생 74살의inditex 그룹의 CEO;forbes지 선정-2010년 유럽에서 두 번째 부자이자 세계에서 아홉 번 째 부자; 순수자산 250억 달러=28조 2억7천 5백 만원1주일에 두 번 전 세계 매장에 신상품

  • ZARA 자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ZARA 성공전략연구
  • ZARA마케팅전략 연구=목차=1. ZARA 자라 브랜드소개2. 패스트패션 이란?3. ZARA 성공전략 연구4. ZARA SWOT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5. ZARA STP 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6. ZARA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프로모션전략 (Promotion)1. ZARA 자라 브랜드소개1960년대 초에 설립된 ZARA 자라는 스페인의 인디텍스

  • [경영전략] SPA 의류 ZARA의 성공전략 분석
  • ZARA의 모기업인 Inditex의 사업 철학은 창조정신, 혁신, 세련된 디자인, 빠른 시장 반응, 매장의 인테리어 디자인과 완전히 비관료적인 비즈니스 리더십에 근거하고 있다. 1980년대 중반에 Inditex는 철저한 시장 분석을 통하여 다양한 소비계층을 공략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와 소매구조를 개발하기 시작하여 이 전략이 스페인에서 대단한 성공을 거두게 되면서 1993년에 의류시장의 7%를 차지하게 되었다. 예를 들어, Inditex의 한 브랜드인 Massimo Duti는 주로

  • 자라 ZARA의 성공전략 분석
  • ZARA의 성공전략 분석ZARA목 차 브랜드 선정이유기업소개 및 연혁4P- PRODUCT & PRICE- PROMOSHION- PLACE(SPA)ZARA의 성공비결ZARA브랜드 선정이유글로벌 화로 인한 글로벌 브랜드의 중요도 증대됨SPA형 유통형태의 대표브랜드2006년3월 국내 롯데쇼핑과 계약체결ZARA기업소개스페인 Inditex사의8개브랜드중 대표1960년대 초 설립처음- 공장에서만든옷을 팔기위한 가게에서 출발 현재-전세계56개국 860여개매장운영아시아지역 총6개국 35개점 2004년약 5조원에

  • [국제경영] 자라 ZARA의 성공전략에 관하여
  • 목차1. ZARA 소개2. Fast-Fashion 전략- 유사한 성격의 기업 소개 3. ZARA의 매출실적4. ZARA의 성공요인 분석5. 결론ZARA 소개InditexMassimoDuttiBrettosZARABershkaKiddy ClassPull & BearOysho- Inditex속의 ZARAZARA 소개1973년 스페인에서 처음 개점.전 세계에 1500개 이상의 매장 보유.H&M과 함께 패스트패션 분야의 원조.“ 매일 신상품, 저렴한 가격, 트랜디한 상품력 세계최고 ““ 10~30대 고객층확대, 하루 종일 쇼핑하고 싶은 공간 명소 “Fast-Fashion 전략새로운 패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