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ZARA의 핵심성공전략 분석(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0.29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패션브랜드 ZARA의 성공전략에 대하여 상세히 조사분석한 A+ 발표자료입니다. 자료 내용, 구성 , 디자인 모두 열심히 만든거라 맘에 드셨으면 하네요~
자세한것은 목차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 목차
-
브랜드 선정이유
기업소개 및 연혁
4P- PRODUCT & PRICE
- PROMOSHION
- PLACE(SPA)
ZARA의 성공비결
- 본문내용
-
PLACE
SPA(speciality retailer of privatelabel apparel)
-본사가 디자인,생산,유통을 통합관리하는
자가상표부착제 유통방식
유통망 확보이후 생산은 아웃소싱
판매는 대형매장을 직영
-수수료 절약으로 유통비용절감
-소비자지향 제품 생산으로 재고부담감소
-자금의 회전 원할
ZARA의 성공비결
디자인과 가격경쟁력
-중상의 퀄리티,중하의가격대
시장기반 마케팅전략
-고객이먼저이고,그에 따라 우리가 존재한다.
시간기반 마케팅 전략-fast fashion
Value chain 시스템
신속반응시스템 –시장반응에 대한 즉각적인 응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