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ZARA의 핵심성공전략 분석(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0.29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패션브랜드 ZARA의 성공전략에 대하여 상세히 조사분석한 A+ 발표자료입니다. 자료 내용, 구성 , 디자인 모두 열심히 만든거라 맘에 드셨으면 하네요~
자세한것은 목차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목차
브랜드 선정이유

기업소개 및 연혁

4P- PRODUCT & PRICE
- PROMOSHION
- PLACE(SPA)

ZARA의 성공비결
본문내용
PLACE
SPA(speciality retailer of privatelabel apparel)
-본사가 디자인,생산,유통을 통합관리하는
자가상표부착제 유통방식
유통망 확보이후 생산은 아웃소싱
판매는 대형매장을 직영
-수수료 절약으로 유통비용절감
-소비자지향 제품 생산으로 재고부담감소
-자금의 회전 원할
ZARA의 성공비결
디자인과 가격경쟁력
-중상의 퀄리티,중하의가격대
시장기반 마케팅전략
-고객이먼저이고,그에 따라 우리가 존재한다.
시간기반 마케팅 전략-fast fashion
Value chain 시스템
신속반응시스템 –시장반응에 대한 즉각적인 응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ZARA 자라 기업분석및 경영전략,글로벌전략분석및 자라 SWOT분석과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 ZARA 경영전략분석보고서요약급변하는 사회와 함께 패션 트렌드와 소비패턴 역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이러한 소비패턴을 지닌 소비자들의 기대와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SPA 브랜드가 출현되었고, 그 규모가 빠르게 확장되면서 패션 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구축되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자라가 SPA 브랜드의 트랜드를 선도하게 된 배경에는 뛰어난 마케팅 전략이 있었음을 인식하여 자라의 마케팅 전략은 무엇인지 연구하게 되었다.자라의 마케

  • [국제경영] 이랜드의 중국진출(SPA시장에 뛰어든 SPAO, 스파오)
  • 전략6.1 제품전략① 제품의 포지셔닝 - 제품의 고급화② 생산전략6.2 브랜드전략6.3 가격전략 :“고품질 고가격”6.4 유통전략6.5 Promotion 전략6.6 현지화 전략7. 이랜드 중국 진출의 잠재적 위험Ⅱ. 중국시장에서의 경쟁업체 분석1. SPA1.1 SPA 정의1.2 SPA의 Process의 특징1.3 SPA의 핵심역량1.4 SPA의 형태2. 중국시장에서의 SPA 경쟁기업 분석2.1 MANGO2.1.1 기업 소개2.1.2 기업 특징2.1.3 망고의 중국 진출 현황2.2 ZARA2.2.1 기업 배경2.2.2 기업 특징2.2.3 중국

  • [글로벌경영전략] ZARA 자라 성공전략
  • 글로벌 전략-ZARA-목차서론선정동기SPA 개념ZARA 소개ZARA의 목표와 비즈니스 철학본론.Zara의 성공전략Zara의 핵심역량결론참고문헌서론1. 선정동기- 최근에 스파 브랜드들이 소비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ZARA는 대표적인 스파 브랜드 중에 하나로 손꼽힌다. ZARA는 특별한 마케팅 활동이 없이도 큰 인기를 모으며 전 세게로 매장을 넓혀 나가고 있고, 최근 ZARA의 Asia 시장에 대한 진출이 활발해 짐으로써 Asia시장에서의 영향력이 날

  • 유니클로 마케팅 전략 유니클로 마케팅 전략 수집 유니클로 내부 환경 분석
  • Marketing Plan for UNIQLOExecutive Summary어느 순간, UNIQLO, ZARA, H&M 이라는 이름을 가진 브랜드들이 익숙해지기 시작하고, 우리의 생활과 밀접한 관계를 맺으며 나날이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브랜드들이 Fast Fashion 시장에 속해있는 SPA브랜드라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고 있다. 이런 패스트패션 시장은 국내에 이미 들어온 ‘자라’와 ‘포에버21’ 등 글로벌 패스트패션 브랜드의 성공에 힘입어 최근 국내 토종 SPA브랜드인 SPAO와 MIXXO 그리고

  • [마케팅] Zara의 마케팅 성공사례
  • 패션계에 승부수를 띄운 신화 기업이다. 이렇게 혁신적인 Zara의 또 다른 특징이라면 놀랍게도 광고에 전혀 돈을 들이지 않기로도 유명하다는 것이다. 광고를 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루이 비통의 패션 디렉터인 Daniel Piette는 Zara는 혁신적이며, 전 세계의 리테일 업계를 흔들고 있다고 표현할 정도로 Zara는 성공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우뚝 섰다. 거침없는 성장의 핵심은 최고 위치의 매장을 확보하고 유지하는 힘, 거대한 자본력으로 일궈낸 컴퓨터 디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