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사슬] 암웨이의 VMI적용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4 / 2019.12.24
- 11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암웨이의 기업개요
2. VMI시스템의 도입배경
3. VMI시스템의 도입
4. 암웨이 VMI 도입 이후 실제 효과
5. VMI 시행과정에서 제기되는 문제점과 그 해결 방안
- 본문내용
-
Ⅰ-1. 한국 암웨이 소개
한국 암웨이는 1987년 외국 투자법인 설립을 신청, 이듬해인 1988년에 정식으로 설립되었다. (사)직접판매협회 등록을 시작으로 한국 암웨이는 한국 소비자들의 신뢰 속에 성장해 왔으며 국내법을 철저히 준수하는 건전한 사업을 하고 있다.
암웨이 판매의 기본은 직접 판매이다. 여기에 기반을 두고 방문판매, 소개판매, 통신판매, 무점포 판매, 커뮤니케이션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회원제찬패, 개인형 프랜차이즈 등 갖가지 판매 방법의 장점만을 집약시킨 신시법의 마케팅 방법을 이용하고 있다. 또한 자체적으로 IBO 윤리강령과 행동지침을 마련, 시행하고 있으며 한국 암웨이 윤리 강령부서의 감독과 지침을 통해 건전한 사업문화를 이루어 가고 있다.
한국 암웨이는 가정생활용품(홈케어, 퍼스널케어, 홈테크)을 비롯하여 화장품(아티스트리), 영양보급식품 및 식음료(뉴트리션 앤 웰니스) 등 현재 714여종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다. 또한 원포원(one for one) 프로젝트(192여종)와 파트너 샵(165여종)을 통해 국내 우수기업의 제품을 판매하여, 국내 산업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 또한 판매된 제품을 끝까지 책임지는 소비자 만족 보증 제도를 통해 소비자 보호에 앞장서는 기업이다.
자료평가
- 자료 괜찮아용 ~ ^-^
- alswjd0***
(2010.12.08 22:55:0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