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와 GM 기업의 전략적 제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0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전략적 제휴란? (전략적 제휴의 동기)
2. 전략적 제휴의 형태
1.전략적 제휴의 유형 1
2.전략적 제휴의 유형 2
3.전략적 제휴의 Life Cycle
3. 자동차 산업에 있어서의 일반적인 전략적 제휴의 형태
4. 대우와 GM 기업분석(대우,GM연혁 및 내/외부 환경분석)
5. 대우와 GM 기업의 전략적 제휴 동기
6. 대우와 GM 기업의 전략적 제휴 과정
7. 대우와 GM 기업의 전략적 제휴 실패원인
8. 자동차 산업의 전략적 제휴 성공 사례
9. 대우와 GM 기업과 전략적 성공 사례와의 비교분석 ( 핵심 키워드와의 비교 )
10. 어떻게 하면 두 기업이 전략적 제휴를 성공할 수 있을까?
- 본문내용
-
*미국 포드사와 일본 마즈다사에 의해 공동으로 추진
*멕시코의 헤르모실로에 5억 달러 규모의 포드사의 자동차 압형 및 조립공장 설립을 위한 공동작업
*제품 디자인, 시설 및 장비, 품질 시스템, 종업원 훈련 등과 관련하여 마즈다사로부터 포드사로 대규모의 기술 이전
*개발도상국에서도 고품질의 자동차가 효과적으로 생산될 수 있음을 입증하기 위해 3대륙 5개국에서 종업원 훈련 수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