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론] 던킨도너츠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0.07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던킨도노츠의 광고에 대해서 마케팅적 접근을 중심으로 실제 TV 광고 중심으로 분석하였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1. 회사 소개
2. 한국 진출
3. 던킨도너츠 광고의 이해
4. STP
5. SWOT 분석
6. 경쟁사 분석
7. 광고의 효과
8. 변화한 광고
9. 출처
본문내용
Coffee&Donet 몽골 초원편(2005.11)-TV광고
-몽골의 고비사막에서 모델이 몽골족장에게 커피를 권하지만
족장은 그를 응시만 하고는 아무 말이 없다.모델은 무슨 뜻인
지 알지 못한다. 족장이 응시한 이유는 커피는 도넛과 함께
먹어야 한다는 메시지를 넣었다.
Coffee&Donet 남극편(2005.12)-TV광고
-남극의 대원들이 춥기에 따뜻한 커피를 들고 무언가 기다리고
있는 중에 한 대원이 커피를 마시려고 하자 옆에 있던 친구가
마시지 못하게 한다. 대원들이 헬기를 간절이 기다리고 있는다.
헬기에서 던킨도넛을 이송해주기에 커피를 마시지 않고 기다리
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참고문헌
LG 애드 소비자 분석 보고서
던킨 자체 자료
www.krispykreme.co.kr
company.baskinrobbins.co.kr
www.dunkindonuts.co.kr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도움이됨~~
  • orang***
    (2009.03.30 02:19:33)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가격차별화를 꾀했지만 결국 실패했다. 조니워커 아성이었던 12년산 스카치 시장을 시바스 리갈에 내줘야 했다. 고객층과 가격은 업그레이드했지만 브랜드와 브랜드전략은 그대로 밀고 간 것이 화근이었다.참고도서브랜드차별화전략: 생존 0.1%의 확률을 뛰어넘는 - 최승호한국형 포지셔닝 = Positioning - 구자룡VIP 마케팅 불변의 법칙 - 이성동브랜드 전략 - 데이비드 아커 럭셔리 브랜드 경영 - 제럴드 마짤로보, 미셀 슈발리에 저자 - 이성동

  • [마케팅]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위기관리 사례분석
  • 광고학개론. 커뮤니케이션북스, 2006. 윤희중. PR 전략론. 책과 길, 2000.이윤호. 홍보학개론 수업자료-환경의 변화와 홍보. 2008.임양택, 임채숙. 브랜드 경영 이론. 국제북스, 2007.David A. Aaker. 브랜드 자산의 전략적 경영. 비지니스북스, 2006.Kathleen Fearn Banks. 위기 PR 위기를 어떻게 관리할 것인가. 커뮤니케이션북스, 2006. Kevin L. Keller. 브랜드 메니지먼트. 비지니스북스, 2007.Mark Mathis. 뉴스에 내가 나왔으면 정말 좋겠네. 생각의 나무, 2007.Michael R

  • [서비스 경영] CJ사 콜드 스톤 마케팅 분석 및 전략
  • 전략론 - 나운봉, 손영석, 비앤엠북스, 2006- 열광의 코드 7 - 패트릭 한론, 홍성준, 명진출판, 2008- 이노베이터의 10가지 얼굴 - 톰 켈리, 이종인 역, 세종서적, 2007 목 차1. 기업소개(1) CJ 푸드빌1) 회사개요① 고객으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선진 FOOD SYSTME COMPANY② 식자재 유통사업③ 위탁급식 사업④ 식품원료 공급사업⑤ E-Biz 사업2) 경영이념3) 기업의 비전과 미션4) 연혁5) 인재상6) 직급체계(2) 콜드스톤1) 역사2) 발전2. STP 분석1) Segmentation :

  • [위기관리론]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위기관리 사례 분석
  • 광고학개론. 커뮤니케이션북스, 2006. 윤희중. PR 전략론. 책과 길, 2000.이윤호. 홍보학개론 수업자료-환경의 변화와 홍보. 2008.임양택, 임채숙. 브랜드 경영 이론. 국제북스, 2007.David A. Aaker. 브랜드 자산의 전략적 경영. 비지니스북스, 2006.Kathleen Fearn Banks. 위기 PR 위기를 어떻게 관리할 것인가. 커뮤니케이션북스, 2006. Kevin L. Keller. 브랜드 메니지먼트. 비지니스북스, 2007.Mark Mathis. 뉴스에 내가 나왔으면 정말 좋겠네. 생각의 나무, 2007.Michael R

  • CJ푸드빌,CJ푸드빌기업분석,CJ푸드빌전략,위탁급식사업,위탁급식
  • 세계일보 : http://www.segye.com/- 한국경제 : http://www.hankyung.com/- 문화일보 : http://www.munhwa.com/- 프랜차이즈 경영론 - 박주현, 장재남, 홍금표, 도서출판 글로벌, 2005- 소비자 행동의 이해 - 박승환, 최철재, 도서출판 大經, 2005- 21세기 디지털시대의 신 경영학 - 민경호, 무역경영사, 2005- 브랜드 STP 전략론 - 나운봉, 손영석, 비앤엠북스, 2006- 열광의 코드 7 - 패트릭 한론, 홍성준, 명진출판, 2008- 이노베이터의 10가지 얼굴 - 톰 켈리, 이종인 역, 세종서적, 200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