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론] 던킨도너츠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0.07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던킨도노츠의 광고에 대해서 마케팅적 접근을 중심으로 실제 TV 광고 중심으로 분석하였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목차
-
1. 회사 소개
2. 한국 진출
3. 던킨도너츠 광고의 이해
4. STP
5. SWOT 분석
6. 경쟁사 분석
7. 광고의 효과
8. 변화한 광고
9. 출처
- 본문내용
-
Coffee&Donet 몽골 초원편(2005.11)-TV광고
-몽골의 고비사막에서 모델이 몽골족장에게 커피를 권하지만
족장은 그를 응시만 하고는 아무 말이 없다.모델은 무슨 뜻인
지 알지 못한다. 족장이 응시한 이유는 커피는 도넛과 함께
먹어야 한다는 메시지를 넣었다.
Coffee&Donet 남극편(2005.12)-TV광고
-남극의 대원들이 춥기에 따뜻한 커피를 들고 무언가 기다리고
있는 중에 한 대원이 커피를 마시려고 하자 옆에 있던 친구가
마시지 못하게 한다. 대원들이 헬기를 간절이 기다리고 있는다.
헬기에서 던킨도넛을 이송해주기에 커피를 마시지 않고 기다리
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 참고문헌
-
LG 애드 소비자 분석 보고서
던킨 자체 자료
www.krispykreme.co.kr
company.baskinrobbins.co.kr
www.dunkindonuts.co.kr
자료평가
- 도움이됨~~
- orang***
(2009.03.30 02:1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