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오로라월드(주)의 해외시장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1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Introduction (서론)
기업 선정 이유
기업 소개
02 미국시장 진출 분석
미국시장 분석
전략 및 성과
03 중국시장 진출 분석
중국시장 분석
BCG매트릭스 및 전략
04 Conclusion (결론)
오로라 월드의 문제점
오로라 월드 분석 결론
- 본문내용
-
오로라 월드 선정 배경
- 미국 봉제 완구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 4위, 러시아 시장점유율 1위,
2006년 한해 매출액 468억원, 영업이익 24억원, 순이익 35억원을 달성
2007년 기대매출액 550억원, 영업이익 47억원, 순이익 46억원
- KBS 1 TV의 <신화창조의 비밀>에 소개되어서 우리에게 알려진 기업
- OEM방식을 탈피해 자체 브랜드로 세계 인형시장의 판도 바꿈
- 국내 역진입이라는 신선함
회사 소개
오로라월드(주)는 글로벌 초우량 기업을 지원하는 캐릭터디자인 전문기업으로써 캐릭터 디자인과 브랜드 마케팅 분야에서 세계 수준의 핵심 역량을 갖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