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광동제약 `옥수수 수염차` 시장 1위 도약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2 / 2019.12.24
- 1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시 장 개 요
자 사 분 석
경 쟁 사 분 석
S.W.O.T 분석
유통 전략
프로모션 전략
시 사 점
- 본문내용
-
1. 시 장 분 석
전체 음료시장 작년대비 1천억원 감소
반면 차 음료시장 전년 대비 100% 성장
* 전체 음료시장성장 하락세
* 차 음료시장은 빠른 성장세를 보임
* 업계-신제품출시-시장급성장
☞2007년 음료시장 지난해 수준유지
☞음료업체- 신제품 출시 예고
기존상품의 인지도 상승에 노력
☞최근의 소비트렌드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을것
소비트렌드
달지않고
쓰지않으며
싱겁지 않은 음료를 선호
광동 옥수수 수염차
2006년 출시
출시 6개월 만에 1000만병돌파
올해 매출 330억 원 돌파 예정
KBS드라마 황진이의 타이틀
CF로 황진이 차로 불림
이뇨작용을 도와 부기 제거에 효과
녹차에 거부감이 있는 소비자층 만족
자료평가
- 앞부분은 베꼈고 정작 중요한 내용은 하질 못했네요.
무슨 배짱으로 그 가격에 올리셨는지... - fres***
(2007.09.02 16:03:2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