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Cacao 미카카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美 Cacao 마케팅 뉴스 소개

2. 환경 분석
가. 자사 제품 소개
나. 경쟁사 분석
다. SWOT 분석

3. 전략 분석
가. Marketing Mix(4P) 전략

4. 발전 가능성
본문내용
1. 美 Cacao 마케팅 뉴스 소개

[이제는 웰빙식품이다] 오리온/미카카오

오리온은 기존의 경쟁 제품들과 확연한 차이가 나는 설탕 함유율 0% ‘미카카오’를 지난해 12월 출시했다.

기존 제품들의 경우 카카오 함량을 높이는 방식에만 집착, 고카카오 제품의 미감을 살리기 위해 설탕 함유량을 높여 쓴 맛을 낮췄다.

‘미카카오’는 설탕과 같은 단 맛을 내지만 설탕이 지닌 부작용이 없는 고급 원료 ‘말티톨’을 사용해 진정한 웰빙 고카카오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제품의 컨셉트도 이미지를 중시하는 경쟁 제품과는 달리 ‘몸에 좋으면서도 맛있다’는 두 마리 토끼를 노렸다. 웰빙이라는 트렌드에 맛을 더한 ‘국내 최초 무설탕 카카오볼’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드림카카오 마케팅 전략
  • 카오의 효능을 강조한 초코릿이 시장에서 자리잡을 수 있을 거라는 예상과 함께 2006년 6월 롯데제과는 카카오 함량이 일반 초콜릿보다 2배 이상 높은 ‘드림카카오 56%’를 선보이며 고함량 카카오의 시장의 문을 열었다. 고급스럽고 신비한 컨셉으로 브랜드를 발전시키고 있다.(2) 마케팅 전략1) 제품 전략세련되고 고급스러움을 느끼게 해주는 검은색과 금색의 조합으로 디자인 되어 있다. 56%는 영어로 Dream Cacao 부분을 흰색으로 처리 했으며 72%는 빨

  • 드림카카오 웰빙 마케팅 사례 분석 드림카카오 제품소개 드림카카오 환경분석
  • 전략적 제휴를 체결유통경로할인점, 슈퍼마켓, 백화점, 편의점 등 모든  유통경로 사용특히 롯데 제과 자사의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세븐 일레븐을   이용한 공격적인 유통전략을 사용서비스 수준정상적인 유통경로를 통한 청결한 제품을 제공, 위생적 관리Dream cacao 2007 ABD4P MIXPromotion적극적 마케팅 및 홍보철저한 시장 분석과 앞선 시장 기술 활용웹 프로모션 : 드림 카카오 옥탑방 이야기 시리즈테스트 마케팅웰빙 마케팅 컬러 마케팅

  • [마케팅] 드림카카오 마케팅 전략
  • 카오 73%예쁘고 앙증맞은 모양*다크엔젤오리온제과*블랙로즈 웰 카카오 75%, 63%웰빙스러움 잘 표현* 블랙로즈 다크 63%* 블랙 템테이션 69%Dream cacao 2007 ☞ 해외네슬레*에끌라 느와르 카카오64%유럽식 정통 다크 초콜릿허쉬*허쉬 엑스트라 다크(Hershey Extra-dark)산화 방지 효과칼로리 조절에 효과적스니커즈*스니커즈 다크(Snickers Dark)국내 최초의 바 타입 다크 초콜릿남자의 다크 라는 컨셉3. 경쟁사분석Dream cacao 2007 ABD마케팅 목표1. 현

  • [마케팅] 드림카카오 마케팅 전략
  • 카오 73%예쁘고 앙증맞은 모양*다크엔젤오리온제과*블랙로즈 웰 카카오 75%, 63%웰빙스러움 잘 표현* 블랙로즈 다크 63%* 블랙 템테이션 69%Dream cacao 2007 ☞ 해외네슬레*에끌라 느와르 카카오64%유럽식 정통 다크 초콜릿허쉬*허쉬 엑스트라 다크(Hershey Extra-dark)산화 방지 효과칼로리 조절에 효과적스니커즈*스니커즈 다크(Snickers Dark)국내 최초의 바 타입 다크 초콜릿남자의 다크 라는 컨셉3. 경쟁사분석Dream cacao 2007 ABD마케팅 목표1. 현

  • 롯데제과 드림카카오 마케팅전략
  • 카오의 효능 Dream Cacao 2조 3. Marketing-customerDream cacao 2007 *허쉬- 키세스 초콜릿스니커즈- 초코바의 원조해태제과 -국내최초 초콜릿 출시(1957)오리온 제과최장수 인기 상품 초코파이 출시(1974)크라운제과 -미니쉘 출시국내경쟁사해외경쟁사Dream Cacao 2조 3. Marketing-competitorDream cacao 2007 * 3. Marketing-competitorDream Cacao 2조Dream cacao 2007 *경쟁업체들의 유사 제품☞ 국내오리온제과*美카카오 61%,76%무설탕 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