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카카오 웰빙 마케팅 사례 분석 드림카카오 제품소개 드림카카오 환경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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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참고문헌
웰빙 마케팅/ 김영환 외/ 다산북스/ 2004
소비자 웰빙 마케팅/ 이동진/ 박영사/2007
인터넷 먹는 장사 절대로 하지 마라/ 김영성,박대윤/ 정보 문화사/2007
http://www.lotteconf.co.kr(롯데제과 홈페이지)
http://www.seri.org(삼성경제 연구소)
http://www.hri.co.kr(현대경제 연구소)
http://www.naver.com(네이버)
http://www.google.co.kr(구글)
http://www.empas.com(엠파스)
http://town.cyworld.com/dreamcacao(싸이월드 드림카카오 미니홈피)
http://economy.hankooki.com(서울 경제 신문)
http://newsmaker.khan.co.kr(뉴스 메이커)
http://www.hani.co.kr(한겨례 신문)
http://sports.chosun.com(스포츠 조선)
참고문헌
인터넷 URL
Dream cacao 2007
A
B
D
마케팅 목표
1. 현재 50%가 넘는 시장점유율 1위를 고수
2. 자사 내 연 매출 최고를 기록 중인 자일리톨 휘바의 1800억원을 뛰어 넘는 것
50%가 넘는 시장점유율 1위
규모
현재
목표
올해 전체 국내 초콜릿 시장 규모는 3500억 이상 추정됨
그 중 고 함량 카카오시장은 전체 초콜릿 시장의 43% 수준인 1500억원 대를 형성할 것으로 전망
Dream cacao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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