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하지 못했다.코카콜라와 펩시의 전쟁에서 코카콜라는 펩시콜라의 펩시챌린지캠페인에 대한 대응책으로 진품 논쟁을 일으켜 효과를 보았다. 코카콜라의 제품만이 진짜 콜라 이며 나머지 제품들은 이류 제품이라는 내용이다.비슷한 상황인 리바이스는 이런 코카콜라의 전략을 효과적으로 이용하지 못했다. 자만경영에 빠진 것이다.정상에 서 있을 때 리바이스는 선두라는 사실을 시장이 알고 있는지 명확히 확인 했어야 했던 것이다.
전략은 한국에서는 실패할 수밖에 없었던 것이다. 그리고 iPod의 전략적 도구인 음악 다운로드 소프트 웨어 i Tunes가 미치는 영향력이 한국에서는 p2p 사이트로 인해 큰 영향을 주지 못했다. 불법 p2p사이트를 통한 mp3의 공유가 가능해짐으로 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i Tunes를 통해 mp3를 다운받는 것이 상식이 되버린 iPod의 사용에 큰 매력을 느끼지 못하는 것이다.아이팟(iPod)은 미국 애플 컴퓨터사(社)의 MP3 플레이어이다. 아이팟은 전세계적으로 70%정도의
제시할 수 있기 때문에 업무처리 속도가 훨씬 빨라지고 한 번에 두 가지 이상의 업무를 처리하는 멀티플레이어를 육성하는 것도 상대적으로 용이하다.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금융산업 핵심역량이 인재임을 인식하고 인재 육성과 유지를 위해 경영전략과 유기적으로 연계된 다양한 HR 전략을 수립해 실행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2008년 경영전략 달성을 위한 4대 핵심과제 중 조직ㆍ인사ㆍ기업문화 혁신을 주요 테마로 선정했다. 중장기 관점에서 인
경영진 뿐 아니라 모든 사원에게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인력 유출을 최소화하고 계속해서 인적 자원을 확보하는 등 경영, 기술 개발 등 모든 분야에서 효율성을 추구해야 할 것이다.IV. 위니아 조직 경영 및 전략 제언1 해외시장진출(글로벌화) - 일본시장의 진입현재 김치 냉장고 시장의 경우 생산량이 110만대에서 정체됨으로서 시장 포화 상태에 이르렀다. 따라서 보다 높은 수익 창출을 위해 글로벌화의 유인이 높아지고 있는
전략 : 제품사용자에 의한 포지셔닝 + 제품속성에 의한 포지셔닝 5. 마케팅 믹스전략 (4P) + 향후 브랜드전략5.1. 제품전략 (Product)기능적인 면에서 외관, 다양한 음악 파일(mp3, wma, ogg)의 재생, 펌웨어 업그레이드, 다운로드의 편리성 등 최근 IT 환경에 부응하는 기능들이 빠르게 채용되어야 젊은 고객들을 사로잡을 수 있었다. 아이리버는 이러한 고객들의 요구에 빠르게 대응해왔으며 더 나아가 세계적인 경쟁력을 인정 받기 위해서는 디자인 역시 매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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