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주)대상 중국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3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진출 사업 분석
2. 거시, 미시환경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4 P
- 본문내용
-
1. 진출 사업 분석
대상의 기업비전
글로벌Global
글로벌 네트워크 구출과 함께 대상㈜의 영위 및 신규사업이 세계의 식문화를 선도하며, 글로벌 식문화의 도입으로 국내시장의 경쟁우위 확보
식문화Food Culture
식품소재에서 고객 접점의 영역까지 가치 사업 창출로서 사람들이 좋은 맛, 좋은 기분, 건강함을 느끼며 삶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식문화
선도기업Leading Company
끊임없는 개선과 혁신을 통해 모든 분야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역량 확보
대상 WelLife 기업문화
건강한 삶, 즐거운 생활을 지향하는 기업
제품소개
체질 개선(알카리성 식품)
지방대사의 정상화
세포의 신진대사 촉진
신체의 면역기능 강화
중금속 해독, 류마티스 관절염독성물질 배출
제품 국내에서 강점 소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