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마케팅] 내고장 감사와 전략적 마케팅계획 과정(The Place Auditing And Strategic Market Planning Proces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1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내 고장의 발전을 위해(장소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내 고장 감사와 전략적 마케팅 과정'에 대한 글이다. 깔끔하고 알찬 디자인으로 파워포인트로 정리하였으며, 영문으로 작성하였다. 영문으로 작성되었으니 유념바람.
- 목차
-
1. Introduction
2. 5 Approaches to Place Development
1) Community Development
2) Urban Design
3) Urban Planning
4) Economic Development
5) Strategic Marketing Planning
3. Strategic Market Planning Process
1) Conducting the Place audit
2) Setting the Vision and Objectives
3) Formulating the strategy
4) Developing the Action Plan
5) Implementing and Controlling the Marketing Plan
4. Conclusion
- 본문내용
-
파워포인트 자료의 특성상 목차로 갈음.
1. Introduction
2. 5 Approaches to Place Development
1) Community Development
2) Urban Design
3) Urban Planning
4) Economic Development
5) Strategic Marketing Planning
3. Strategic Market Planning Process
1) Conducting the Place audit
2) Setting the Vision and Objectives
3) Formulating the strategy
4) Developing the Action Plan
5) Implementing and Controlling the Marketing Plan
4. Conclusion
- 참고문헌
- marketing place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