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론] `하나금융지주회사`를 통해본 금융지주회사의 역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9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한국 금융시장
‘금융’은 한국의 신 성장동력이 될 수 있는가?
하나금융지주의 역사와 소개
비전과 전략
조직도하나금융지주 설립 효과
하나금융지주의 현행 문제점향후 하나금융지주의 전략
하나금융지주의 바람직한 역할상
- 본문내용
-
3. 조직운용 시너지 효과
- 마케팅 Cross-selling 효과
-> 판매채널 다양화, 광고비 절감
- 인사관리 Cross-effect (은행과 증권업 직원 순환교류)
-> 폭넓은 식견과 전문성, Cross-selling과 선 순환
자료평가
- 그냥 자료 많이 참고 되었습니다
- woo***
(2011.12.18 02:49: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