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상품 개발] 프랑스 여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9 / 2019.12.24
- 2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표적집단 선정의 배경
2. 측정된 psychographics에 대한 설명
3. 조사된 항목들에 대한 설명
1) 인구통계
3) 여행 스타일
4) 알로센트릭과 사이코센트릭
Ⅱ. 설문지 조사내용 분석
1. 조사방법에 관한 세부사항
1) 샘플 방법
2) 설문지 내용
3) 설문 방법
2. 설문지 조사내용 결과 보고
1) 인구통계
2) 라이프 스타일
3) 여행 스타일
4) 알로센트릭과 사이코센트릭
Ⅲ. 관광상품개발 : 꽃향기를 따라가는 프랑스 여행
1. 상품기획의 배경
1) 상품 선정이유
2) SWOT 분석
2. 상품소개
1) 상품의 개요
2) 주변관광지와의 연계
3) ‘그라스’관광지의 사업성 분석
4) 관광 일정(Itinerary)
참고문헌
별첨 - 설문지
- 본문내용
-
2. 측정된 psychographics에 대한 설명
우리의 주 목표 고객들인 20대 초반의 대학생들과 20대 중, 후반의 직장인 여성들의 psychographics를 위한 방법으로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설문 조사를 하고 이를 바탕으로 결론을 얻었다. 설문 결과에 대한 세부 사항은 Ⅱ장에서 살펴보고 여기서는 간단한 결론을 바탕으로 우리의 주요 목표 고객들의 특성에 대해 파악해 보도록 하겠다.
설문 항목들의 경우 우리가 목표 고객들을 설정한 이유와 부합하도록 준비하였는데 우선, 현실에서의 만족도와 이를 반영해 자신의 삶에 있어서의 자아실현의 중요 척도 및 외모와 패션의 관심도, 트렌드의 선호경향 등을 조사하여 고객들의 특성을 파악해 보았다.
우리의 목표 고객들은 주로 삶의 여유를 갖고 있지는 않다고 생각하는 반면 여가생활 및 취미생활을 부족하지 않을 정도로 즐기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리고 이러한 생활에 대해서도 보통정도의 삶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주로 대답했으며
- 참고문헌
-
- 박시사(2005), 관광소비자행동론, 대왕사
- 이태희(2005), 관광상품기획론, 백산출판사
- 통계청, http://www.nso.go.kr
- http://www.voyages-sncf.com
- http://www.eurooms.co.kr
- http://www.naver.com
- PRIZM system, http://www.claritas.com/MyBestSegments/Default.jsp?ID=20&id1=1027&id3=29229
- VAL system website, http://www.sric-bi.com/VALS/presurvey.shtml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 [조직행동론] 유재석, 강호동(서번트리더십 & 카리스마리더십) 두 MC의 리더십
- [인적자원개발] 조직개발의 이론과 사례
- 에뛰드 하우스 3C, SWOT, STP, 4P 분석 및 향후 전망과 과제
- 에뛰드 하우스 레포트
- 인력의 외부 영입과 내부 육성의 장담점을 논하고, 특정 기업을 지정하여 기업의 제품, 구조, 문화 등과 관련하여 해당 기업에 있어 어떠한 인력유동시스템이 적합한지를 논하시오.
- [경제심리학] 댄 애리얼리-경제심리학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