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 왕관표 임실치즈피자의 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7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선정배경 /
회사/제품 소개
*본론 STP / 4P / 창업절차
인터뷰 / SWOT
*결론 앞으로의 과제
- 본문내용
-
“ 피자는 외식시장 최고의 아이템 중 하나다 ”
다양한 토핑과 재료로 연령과 계층 구별 없음
< 2005년 창업경영신문 지면 기사 중 발췌 요약 >
.
.
.
사업형프랜차이즈 교과서 p343참고(1분 정도-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만 , 대충 이렇다는 객관적 자료제시 )
준비 여러 가지 서류, 매장운영 계획서1단계계약준비 단계 (점포보유 유무 및 점포 선정기간에 따라 시간차 발생)1.가맹상담 (전화상담,인터넷상담,방문상담)2.타당성 검토 (점주 자질검토 , 아이템 적합성 검토)3.입지조사 점포 (선정 희망지역의 상권검토,점포위치 선정)4.점포계약 및 가맹계약 (상권 임대차 계약, 본사와 가맹 계약)2단계오픈준비 단계 (일반적으로 25일 정도 소요)1.점포시설 허가 및 영업 신고 (구청 위생교육 및 영업신고)2.기계 및 설비류 반입 (약 3~ 4일 소요)3.본사 교육 (이론교육 -4일 / 본사 조리 및 운영교육 -3일 / 현장 실습교육 -1일)4.초도재료 반입 (오픈 5일전 진행)3단계오픈 및 사후 관리 단계 (매장 영업 활성화를 위한 지속적인 경영 노하우 지원)1.오픈팀 지원 (전문 오픈팀의 풀타임 지원)2.오픈 (정상적인 영업이 가능할 때까지 슈퍼바이저 지원 )3.사후관리 (지속적인 경영지도및 물류 배송지원, 메뉴 및 서비스 개발 다양한 영업 마케팅 지원)
본사와 가맹점의 관계 인터뷰
질문자 : 상권의 기준은 어떻게 됩니까?
응답자 : 기준은 2만 세대로 알고 있습니다 .
질문자 : 본사의 교육은 어떻게 하셨나요?
응답자 : 보름 정도 지사에 가서 배우거든요.
질문자 : 본사의 교육이 끝난 후 그 이후
교육이 정기적으로 이루어지나요?
응답자 : 정기적으로는 하지 않고
1년에 한 2번 정도
왔다 갔다 하면서 봐줘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