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도넛 브랜드 선호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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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론
1) 연구의 방법 및 구성
2) 연구내용의 이론적 고찰
3) 선행연구의 고찰
2. 연구의 설계
1) 연구의 모형 및 변수의 선정
2) 연구조사의 대상 및 자료수집 방법
3) 설문지의 구성
4) 성과의 측정
3. 연구결과
1) 표본의 특성
2) 신뢰성과 타당성 분석
3) 연구과제의 분석 세부 목차 뒷장에
4. 결론
1) 연구결과의 요약
2) 한계점 및 시사점
본문내용
1. 시장분석
① 전체 시장 분석
가) 미스터도넛 매장 이용 경험여부에 따른 브랜드 선호 차이
나) 성별에 따른 브랜드 선호 차이
다) 미스터도넛 매장 이용 경험이 있는 응답자 중 성별에 따른 브랜드 선호 차이
라) 미스터도넛 매장 이용 경험이 없는 응답자 중 성별에 따른 브랜드 선호 차이
② 각 브랜드 시장 분석 - 만족도 분석
가) 맛 만족도 마) 음료 만족도
나) 가격 만족도 바) 접근성 만족도
다) 도넛모양 만족도 사) 매장 분위기 및 서비스 만족도
라) 메뉴 다양성 만족도 아) 광고 및 판촉활동 만족도
2. 전략 수립 위한 세부 분석
① 각 브랜드 선호자별 선호 브랜드 및 여타 브랜드의 만족도 비교 분석
- 맛, 가격, 도넛의 모양, 메뉴구성의 다양성, 음료, 매장의 접근성,
매장 분위기 및 서비스, 광고 및 판촉활동
② 각 브랜드 선호자별 선호 브랜드 및 여타 브랜드의 만족도에 따른 구매 형태 분석
가) 가격 만족도에 따른 구매횟수
나) 매장의 접근성 만족도에 따른 구매횟수
다) 메뉴구성의 다양성 만족도에 따른 구매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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