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United Airline 다각화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0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회사소개

■ 다각화 과정
- 다각화 과정에서의 문제점
- 다각화 전략의 결과
- 다각화 전략의 실패요인

■ 결론

■ 이후 United Airline
본문내용
● 1934년 설립

● 아메리칸 항공에 이어 미국 제2위의 항공사.

● 1986년 미국 전 지역을 포함하여 캐나다 ·
멕시코·홍콩·일본·호주·뉴질랜드·중국·한국 등
173개 도시를 잇는 노선을 확보하였음.

● 최초의 항공사간 동맹체제인 스타 얼라이언스
(Star Alliance)의 중심 멤버로서 마일리지
프로그램/동시 탑승수속/예약 시스템 공유
등의 고객서비스 제공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신제품마케팅] 스타벅스의 마케팅전략
  • 다각화함으로써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커피 아이스크림, 커피 음료사업, 브랜드 로열티 사업, 음반 사업, 금융 등 ꡐ커피ꡑ를 구심력으로 이용해 무한한 원심력을 발휘하고 있다. 예를 들어, 음반 산업은 스타벅스의 중요한 전략 사업 군으로 가장 성장가능성이 높은 사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처음 음반 사업은 티모시 존스라는 어느 매장 매니저가 자신이 괜찮다고 생각한 유명 곡들을 편집해 매장 내에 선보이면서 시작됐는데, 이 선곡들이 선풍적 인

  • [마케팅관리] 시장과 고객분석
  • 다각화하기를 원하는 것이다.(5) 포지셔닝전략(Positioning)● 포지셔닝 전략마케터는 여러 가지의 시장포지셔닝 전략을 채택할 수 있다. 그들은 특정 제품의 속성에 따라 자기 제품의 포지션을 설정할 수 있다. Motel 6는 저가격을 광고하고; Hilton은 그 입지를 광고한다. 제품은 또한 그들이 충족시킬 수 있는 욕구와 제공하는 편익을 기준으로 하여 포지션을 설정할 수 있다. Bennigans는 그 자체로 즐거운 장소로서 자사를 홍보하고 있고 반면에 많은 바(bar)

  • [기업분석] 스타벅스 기업분석
  • 전략을 실시하고 있다. 많은 수의 스타벅스 고객들은 커피의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또한 아직 스타벅스에 익숙하지 않는 고객들에게는 이러한 가격대가 커피 한잔의 값으로는 지나친 것이라고 생각될 가능성이 있다.3) Opportunities 현재 한국 시장은 인스턴트 커피 시장에서 에스프레소를 포함한 원두 커피 시장으로 전환되어 가는 단계에 있다고 볼 수 있다. 한 조사에 따르면 2000년도 국내 커피 시장에 약 9천 억원에서 1조

  • [국제기업환경론] Marriott호텔(메리어트호텔)의 글로벌진출 전략 및 환경
  • 전략은 비슷한 여건에 처한 우리에게 유용한 모델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주요 경제지표-구분199920002001200220032004경상 GDP(10억) 251.6228.9227.4245.6300.5346.91인당 GDP ($)24,64322,35322,18423,91729,23333,712실질성장율 (%) 3.23.80.70.70.71.4인플레이션(%)1.12.52.51.61.51.2실업율 (%)8.66.96.77.37.67.8자료 : EIU, IFS, IMD(Competitiveness Report 1999)▶ 경제개황대체로 서비스경공업중공업국제무역에 기반을 둔 시장경제체제의 선진국으로, 소시에테제 네랄

  • 메리어트 호텔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분석
  • 다각화하고, 제휴 네트워크에 대한 자사 승객의 신뢰를 확보함과 동시에 제휴사로부터 많은 마케팅 이익을 얻게 되어 항공사의 전략적 제휴에 동기를 부여하고 있다. 국내 연구 결과, 전략적 제휴유형에 있어서 수직적 제휴건수만이 항공사의 경영성과 변수로 설정한 FFP 회원수, 탑승률, 수익 3가지 중 FFP 회원수에만 유의한 영향을 미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었다. 이와 같은 사실을 통해 승객들이 항공여행과 관련된 호텔, 렌터카, 면세점, 여행사와 같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