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POP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0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POP의 정의
2. POP의 목적
3. 관리상의 문제점과 이상적인 관리상
4. POP에 의한 제 3의 이익
5. POP도입이전과 도입 이후의 구상도
6. CIM시스템에서의 POP시스템
7. POP시스템의 계층구조
8. POP를 활용한 4가지 관리
9. 관리 기능과 POP
10. 구축시 포커스
11. 사양서 작성법
12. POP시스템과 타 시스템과의 관계
13. POP의 장점
14. POP사례
- 본문내용
-
1. POP의 정의
POP란 공장의 생산과정에서 시시각각 발생하는 생산정보를 기계,
설비, 작업자, 작업 (work, 가공 대상물) 등의 네 가지 발생원에서
직접 얻어 실시간으로 정보를 처리해서 현장관리자에게
제공하는 것, 또 그것을 이용해서 판단한 결과를 현장에서 지시하는
것이다.
POP시스템은 paperless와 실시간이 키워드
♣ POP vs POS
- POS(Point Of Sales)는 상점에서 정산할 때 레이저로
상품의 바코드를 읽어 집계하는 시스템 입니다.
- POP는 생산현장에서 시시각각 발생하는 생산시점의 정보를
직접파악하고 정보처리를 하여 현장관리자에게 제공하는
시스템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