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LG싸이언 초콜릿폰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주제선정동기 및 기업소개
내부환경분석
외부환경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4P
전략의 수립
전략의 집행
전략의 평가
초콜릿폰 이후
- 본문내용
-
1. 주제선정동기 및 기업소개
1) 주제선정동기
수익성이 큰 시장규모에 치열한 경쟁양상을 보이는 모바일폰
시장
2003년 시장점유율 10%대에서 2006년 시장점유율 26%를
차지한 LG싸이언 모바일 폰 인기상승
주력상품이었던 초콜릿폰의 성공요인을 분석하고자 함
.
2) LG전자 소개
대표이사 : 김쌍수
설립일자 : 1947년
비 젼 : 일등 LG – 시장에서 인정받으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
행동방식 : 정도경영– 윤리경영을 기반으로 정정당당히 승부
경영이념 : 인간존중 경영, 가치 혁신경영
일등LG : 고객이 신뢰하는 LG, 투자자에게 매력적인 LG, 인재들이 선망하는 LG,
경쟁사들이 두려워하면서 배우고 싶어하는 LG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