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전략] 디지털 셋톱박스 휴맥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휴맥스 소개
2.시장현황
3.핵심역량과 경쟁
4.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휴맥스 소개
압축된 디지털 신호를 TV로 볼 수 있도록 풀어서 시청 가능한
형태로 만들어주는 기기. 일종의 방송용 모뎀.
휴맥스의 국제화 동기
규제로부터 기업보호(관세, 수입규제 등).
지리적 거리 -> 수송비 증가와 서비스제공 어려움.
현지 시장에 재빠른 대응.
경쟁우위 요소를 바탕으로 수익 증대 도모.
.
.
.
시장현황
Thomson
미국의 선도 위성사업 DirectTV에 기본적인 STB공급자로서 브랜드와
회사입지 견고하다.
Motorola
2004년에 미국 케이블사업자에게 싱글과 듀얼 튜너 HD DVR 박스를
보급하는 등 케이블 부분에서 독보적인 위치.
Scientific Atlanta
미국에서 DVR이 가능한 STB시장의 핵심적 역할.
2004년 일본시장에 진출하면서 세계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