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하이모의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 목차
-
Ⅰ. 주제 선정동기 및 기업 소개
Ⅱ. 내부 환경 분석
Ⅲ. 외부환경 분석
Ⅳ. STP분석
Ⅴ. SWOT 분석
Ⅵ. 4P 전략분석
Ⅶ. 광고효과의 분석
Ⅷ. 향후 전략의 제시
- 본문내용
-
Ⅰ. 주제 선정동기 및 기업 소개
탈모인들의 증가에 따른 가발의 수요 급증과 최근 증가
하고 있는 가발 광고에의 흥미
회 사 명 : ㈜ 하이모
대표이사 : 백후선
연 혁 : 1987년 설립, 1991년 전신인 애드아트㈜
로 서초지점 등록 및 개시
1995년 ㈜하이모로 사명 변경
주 업 종 : 맞춤형 가발, 탈모클리닉
경영철학 : 희망, 가족, 차별화
주요제품 : 하이모 스탠다드, 하이모 썸머쿨,
하이모 헐리웃, 하이모 플러미
Ⅱ. 내부 환경 분석
인공모발 판매가 대부분을 차지하며 클리닉과 인공모발 보조용품(샴푸, 린스, 접착테이프등)의 판매
탈모 환자들의 상담활동을 마케팅 일환으로 실시
여성 탈모 환자들을 위한 여성용 가발 생산
수출보다는 내수에 중점으로 마케팅, 판매
실적 : - 하이모 런칭 이후 업계장악
(시장점유율 30%대 추정)
- 기업 이미지 재고 및 유통망 확대
전망 : - 향후 지속적 시장 점유를 통해 이익 창출
- 높은 이익성으로 기업 내구성 향상
업계 대표 브랜드
다양한 인공모발 제품 보유
3D System로 머리형을 완벽히 계산
미리 체험한 후 선택가능
클리닉, 여성모발 센터 운영으로 폭넓은 고객층 확보
소아암 환자, 암환자에게 무상 가발 공급
정기 공개 시연회 개최
자료평가
- 평균은 됩니다~~~ 한번 보세요
- jakom***
(2007.10.25 17:14:24)
- z
- kth2***
(2007.10.24 18:15:4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생산운영] 나이키의 생산운영관리
- 디테일의 힘 레포트
- GAP 전략사례분석 - GAP 갭 브랜드분석과 기업발전과정분석및 GAP 경영,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기업인수합병(M&A)의 분류와 수행절차, M&A공격 및 방어기법
- [인사관리] 인적자원 개발과 교육훈련 -한화그룹을 대상으로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