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메가패스 기업 및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제선정동기 및 기업소개
2. 시장환경분석
3. STP분석
4. 4P분석
5. SWOT 분석
6. 광고분석 및 효과
- 본문내용
-
주제 선정 동기
* 매력적인 자연 독점형 산업인 초고속 인터넷시장.
* 우리 생활에 가장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은 인터넷,
그 중 초고속 인터넷 시장 점유율 1위를 꾸준히 유지함.
KT소개
* 대표이사 : 남중수
* 설립일자 : 1981.12.10
* 주 업 종 : 유/무선 통신서비스, 유/무선 통합서비스 등
* 경영이념 : 원더 (Wonder) 경영
자료평가
- 그저그래용~~~ 그저그렇네용~~그저그래용~~~ 그저그렇네용~~
- rgg***
(2008.04.15 01:43:2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