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빈폴 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BEAN POLE 소개.
2.BEAN POLE SWOT 분석.
3.BEAN POLE 경영실적 & 향후 전망.
4.결론.
- 본문내용
-
BEAN POLE 소개
○ BEAN POLE의 등장
1989년 국민소득 1만달러 – 경제성장기
▶▷▶
빈폴은 “ 그녀의 자전거가 내 가슴에 들어왔다.” 라는 문구로 소비자들에게 등장.
당시 트래디셔널 캐주얼이라는 조금은 생소한 시장에서 해외 유명 브랜드만이
국내 시장을 장악하고 있던 시기에 제일 모직은 빈폴을 런칭하여 세계 일류
브랜드인 폴로 브랜드를 경쟁 상대로 선정해 글로벌 경쟁에 정면으로 부딪쳐
폴로의 시장 독점을 타파하면서 시장성장의 잠재력을 확신 .
사전적 의미: 콩줄기
콩이 많이 생산되는 미국 보스턴 지역의
고풍스럽고 전통적인 이미지를 함축.
☆ 미국 동부 보스톤 지역의 전통적인
아이비 리그(ivy league) 패션 스타일.
3. BRAND SYMBOL
☆ .진웹스터의 소설 키다리 아저씨가
마차시대의 신문물인 자전거를 타는
모습을 심볼로 하여 가슴이 따듯한
행복과 희망의 스토리를 상징
.
.
.
BEAN POLE ??
파격적인 노 세일 결정, 까다로운 품질관리와 애프터 서비스, 가슴을 파고드는 광고전략!!
▶▷
1.해외시장 진출에 앞서 국내수요와 더불어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하여야 한다.
2.고가격 정책의 지속적 유지를 위해 대응책 마련하여야 한다.
3.서브브랜드 확장은 좀더 점진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4.기존의 유통망 외의 여타 유통망을 통해 잠재된 고객 수요의
창출을 도모하여야 한다.
자료평가
- 그냥 그렇네요~ 모델도 바뀌었는데.... 최근 자료지만 본인이 직접 다시 자료찾고 추가할 사항 추가해야하는 상황이 생기네요~ 불편합니다 참조하세요~
- ccini***
(2007.10.29 22:37:4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조트 개발론] 리조트 개발 계획서
- 기업의 효과적인 인재육성 전략과 이론적 배경
- ㈜ 하림 SCM전략 사례분석
- [리더십] 마틴 루터 킹의 리더십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롯데리아 마케팅전략분석과 롯데리아 문제점분석및 극복전략/롯데리아 경쟁사분석과 롯데리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직무분석] 퍼스널 트레이너(스포츠 강사) 직무분석
- 스포츠 경영학의 학문적 체계, 교육목표와 한국(우리나라)과 북미 스포츠 경영학의 동향
- 일렉트로룩스(Electrolux)의 인수합병(M&A)사례와 시사점
- 브랜드 의사결정과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