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프리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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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선정이유
2. 브랜드 소개
3. 성공요인
1)품질관리
2)지속적이고 혁신적인 R&D
3)현지화전략
ZESPRI International Ltd KOREA
4. 한국농업이 나아가야할 방향


본문내용
1. 왜 ZESPRI 인가?
성공이유
1.신의 소유지 : 일조량, 날씨, 온도, 강우량 등
키위 재배의 최적의 환경
2.성공적인 브랜드 전략

▶특정 농산물에 ZESPRI처럼 고유한 브랜드를 붙여서 전 세계에 판매한 사례는 찾기 어렵다.



ZESPRI
세계 55개국 유명 대형마켓의
마케팅매니저 초청 후 제안된
명칭 30개중 언어를 초월하여
가장 역동적이며 생명력 있는
브랜드로서 “제스프리”를 선택


kiwi fruit
키위(kiwi fruit)는 뉴질랜드 의 한 수출업자가 뉴질랜드 국조인 키위새의 이름을 따서 지어진 것. 브랜드 명에서 과일의 고유명사가 된 것

2. 브랜드 소개
1)설립 배경

① 정부 보조금 폐지와 내수시장의 빈약

② 헤이워드 종자 최초개발 시 묘목수출로 인한
경쟁국(이탈리아, 칠레) 출현


키위 수출창구의 단일화를 위한
필요성 대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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