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VIPS 빕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8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외식산업
2. 패밀리 레스토랑
3. VIPS 현황
4. SWOT 분석
5. 향후과제 ☆★☆★☆
- 본문내용
-
※ 주제 선정 동기
근래에 들어 양적인 생활이 대부분 충족되면서 질적으로 높은 생활수준을 요구하고 있다. 그 중심인 "웰빙"이 사회 전반적으로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각 기업에서는 이를 반영하여 웰빙을 기초로 하는 마케팅이 늘어나고 있다.
또한 여성의 사회진출이 활발하게 진행되는 상황에서 외식산업분야가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 사회적으로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웰빙과 외식산업은 상당히 관련이 깊은 사업이라고 생각하여 그 중심에서 큰 성장을 보이고 있는 빕스(VIPS)에 대해 분석해 보았다.
1. 외식산업
◎ 외식산업의 개념
-인간이 음식에 대한 욕구를 요리나 음료, 주류 등을 통해서 그 욕구를 직접 충족시키기 위한 인적서비스가 연출되어지고, 때로는 분위기가 있는 휴식공간까지 제공되어 생활에 새로운 활력을 얻게 해 주는 사업 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가정 밖에서 식사 또는 이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사업이라고 정의할 수 있다.
◎ 외식산업의 발전요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