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보아 스타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8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주제선정 이유
음반시장 분석
㈜ SM 엔터테인먼트
초기일본진출사례 – S.E.S
보아분석
성공요인
참고문헌
- 본문내용
-
더 이상 제품, 상품만이 마케팅의 대상이 될 수 없다.
스타는 사회·경제적 가치를 갖는 문화상품이다.
스타마케팅은 스타를 활용해 상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하면서 동시에 스타를 마케팅하는 전략
이것은 스타를 운의 영역에서 과학의 영역으로 전환시키려는 비즈니스 전략이다.
스타마케팅의 대표적 성공사례로 보아가 왜 일본에서 성공할 수 있었는지 알아보자.(경제적 가치 2,000억원)
- 참고문헌
-
Boa 팬 사이트(www.loveboa.co.kr)
Boa 안티팬 사이트(http://cafe.daum.net/killerboah)
2001, 2002 문화산업백서
삼성경제연구소 – 국내음반산업의 이슈와 대응방안
스타마케팅(허행량/매일경제신문사)
MBC 시사매거진 2580
매경이코노미
일간스포츠
주간조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권력과 리더십 사례/ 분석
- 인간관계론 기업의 인적관리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