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SK텔레콤 멜론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8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MP3 시장 상황
2.시장의 구조
3.Melon의 현재상황
4.사업 확대 전망
5.법률적 보호
6.프로젝트 방향
7.전략수립단계
8.상황분석 요약
9.Segmentation/ Target
10.Strategy
11.단기전략
12.장기전략
13.기대효과 및 결론
- 본문내용
-
1. 각종 음향기기 전문 사이트에 인터넷 광고 집중 공략
- 기존 코원 MP3P 이용자는 물론 신규 구매 예정자 흡수
2. 온라인 구매 비율이 높은 MP3P 특성을 이용한 쇼핑몰 연계 홍보
- 유명 온라인 쇼핑몰의 MP3P 구매 코너에 멜론 지원 플레이어 코너 마련
3. MP3P 관련 1개월 무료 이용 이벤트를 통해 멜론의 편의성과 우수성 체험 제공
- 무료 이용 기간 만료 후 과금 대상 날 전에 미리 안내 메시지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반발 최소화
4. MP3P 홍보물과 함께 멜론 이용권 및 홍보물 배포(제조사와 연계)
- 소비자(학생대상)의 모방심리가 강한 특성 이용함으로써 인지도와 선호도
상승 효과 기대
5. 인지도 상승을 위한 대중교통을 이용한 홍보
-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한 멜론 홍보(멜론 버스광고, 멜론버스/지하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