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MSN 메신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8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e
What is Messenger?
국내 시장 분석
About MSN Messenger
MSN Messenger의 특징
MSN Messenger의 제공 서비스

Analysis
SERVQUAL 모형 분석
MSN Messenger의 현재 시장상황
메신저 시장 특성 분석
MSN 전략 분석
경쟁사 분석

Strategy
MSN의 대응전략
향후 추진과제 및 전략제언
본문내용
Messenger
인터넷에서 실시간으로 메시지와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는 소프트웨어
현대인의 의사소통 방법 2위(1위는 전화)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정말 질이 많이 떨어지네요
  • w***
    (2007.11.16 22:18:05)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 ‘MSN메신저’의 1위 탈환을 위한 전략 제안서
  • 메신저 이용률>50.6%53.4%역전 당한 MSN MessengerMSN은 잘 싸우고 있는가?Marketing Research 무지개떡NateOn2002년 당시 확대된 메신저 시장차별화된 새로운 메신저 개발MSN Messenger 기술 분석MSN Messenger 따라잡기에 나섬2002년 10월 네이트온 1.0 정식 서비스 오픈‘상상하는 메신저 그 이상’ 모토로 네이트온 개발 착수2003년 8월 NateOn 2.0 오픈 베타 버전 출시‘유무선 통합 커뮤니케이터’ 추구현재 감성 마케팅으로 소비자를 공

  • [경영학원론]고객 활용마케팅
  • 마케팅의 한부분임을 명심해야 할 것이다.< ‘바이럴 마케팅’(Viral marketing)>* 특정 이벤트나 프로모션을 메신저 등으로 홍보해 주는 회원들에게 혜택을 주는 마케팅이다. 바이럴 마케팅은 메신저, 블로그,미니홈피 등을 적극 활용하는 10~20대를 겨냥한 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 널리 활용되고 있다. ①옥션- ‘패션무료배송’ 이벤트에 바이럴 마케팅 기법을 도입했다. 인터넷 메신저(Msn,nateon)를 통해 옥션에서 특정 기간 내에 1만개 패션상품을

  • [정부규제론] 국내의 PPL규제현황을 분석과 그 규제가 미치는 영향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단의 확보는 매우 중요한 문제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PPL은 드라마 등의 문화상품의 발전을 지원하는 바람직한 명분과 함께 효과적이면서 효율적인 광고 효과도 기대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새로운 마케팅 수단이 될 수 있으므로 기업의 입장에서는 PPL규제는 상당한 골칫거리로 여겨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3. 논쟁 - 시청자간접광고로서의 PPL이 방송에 만연함으로써 그에 직접적으로 반응하는 것은 방송서비스의 소비자인 시청

  • [인터넷마케팅] NHN `네이버` 마케팅전략 분석
  • ㅂㅗ고서조 기말 보고서-Internet Portal Site-제출일자 : 2003. 12. 3. 수과 목 명 : 마케팅 관리담당교수 : 제출자 명단 : 목 차Ⅰ. 서론Ⅱ. 시장/고객의 일반적 상황1. 시장 환경 분석 (1) 경제적 요인(2) 사회 문화적 요인(3) 고객의 구매/사용 동기와 욕구2. 경쟁 상황(1) 포털 사이트 전체 시장 경쟁 상황(2) 서비스별 경쟁상황 분석Ⅲ. 내부 환경 분석1. About NHN2. History of NHNs services(1) 네이버 지식까지 찾아주는 검색 서비스(2) 한게임 세계 최고의

  • [기술혁신] 기술혁신사례분석 - 메신저
  • 메신저란 무엇인가?메신저의 정의메신저가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메신저의 등장 배경메신저의 활성화 배경‘기술혁신’ 관점에서의 메신저메신저의 혁신적 특성제품혁신 - 메신저의 기능 중심공정혁신 – 시스템 안정성과 신뢰성 중심기술혁신 모델로 분석한 메신저의 혁신적 특성(1) ‘Product–Process Innovation Model’로 분석한 메신저의 혁신적 특성(2) ‘Evolution Model’로 분석한 메신저의 혁신적 특성3) 메신저의 파급 효과(1) 마케팅 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