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해피캠퍼스(HAPPY CAMPUS) 완벽 분석 및 새로운 컨텐츠 개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19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사업소개
선정동기
기업소개
SWOT분석
STP&경쟁사
4Ps
설문조사 분석
Future BusinessDirections
- 본문내용
-
레포트 업계 1위 브랜드
업계선발주자로서의 강점
학교별 분류에 따른 편리성
차별화된 서비스
-모방이 용이한 서비스
-역할의 한정으로 인한
품질 보장 불가
-이로 인해 기업 이미지
저하 우려
-중고 전공 도서에 대한
수요 증가 추세
-전공 도서의 재구독율 낮아
-레포트 수요와의 상호연관성
-온라인 대형서점과의
제휴 가능성
- 기존의 대학별 게시판
-전공 도서의 신판
출간 가속화
-거래의 한시성
-중개 서비스 한정으로 인한
수익성 문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