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Interactive communication의 형태를 찾아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6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좋습니다
본문내용
● 내가 SK Telecom의 CRM담당부서 직원이라면(If I were..)
CRM센터에서 추구하고자 하는 목표는 고객들의 불만사항을 해결해주는 것은 물론 불만이 생기지 않도록 사전에 예방하여 신뢰받는 기업으로 인식시키는 것이다. 이러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기존 고객을 놓치지 않음으로써 기업은 수익을 일정한 수준으로 유지하고 나아가 잠재적인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 놓음으로써 새로운 수입 창출원을 만들 수 있다. SKT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 있다고 가정해보자. 요금이 8만원이 나와 고민하던 중 CRM센터에서 전화가 왔다. 상담원이 나에게 꼭 맞는 요금제를 추천해주었고 나는 그 요금으로 바꿨다. 그 결과 다음 달 요금이 더 적게 나왔다면 이러한 서비스에 만족할 것이고 주위의 친구들에게 SKT의 이러한 서비스가 좋다며 우호적인 반응을 보일 것이다. 기존에 이용하던 회사가 불만족스러울 때 친구는 SKT로 번호이동을 고려할 수 있게 되고 이에 따라 행동하게 된다면 새로운 수익이 창출되는 것이다. 기존의 고객과 새로운 고객이 만족을 느끼고 이 회사에 대해 끊임없는 신뢰를 보내게 된다면 평생고객을 얻을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 마케팅의 특징, 단계와 한계, 문제점 및 마케팅 전략 분석
  • Interaction)을 하게 된다. 상호작용은 소비자의 의지에 의하여 등록을 하거나, Email을 보내거나 무료샘플을 요청하거나 상품주문을 하는 등의 다양한 형태로 나타난다. 이를 위하여 기업은 첫 상호작용을 창출(Create Interaction)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야 그렇게 함으로써 기업은 잠재고객 및 고객의 DB를 구축하여 일대일 마케팅의 원천을 마련할 수 있기 때문이다. 5. 5단계마지막 단계는 첫 상호작용을 한 소비자가 그 사이트와 기업의 서비스 및 신

  • [조직행동론] 무역경영사
  • 형태(expected modes of behavior)로 정의할 수 있다. 즉, 연구를 담당하는 과학자와 마케팅담당 부사장의 역할이 서로 상이한 것이 당연하다. 왜냐하면 두 사람의 역할은 직무기술서(job description)에서 나타난 바와 같이 개별 지위가 각각 상이한 역할정의(role definition)를 갖게 되기 때문이다. 결과적으로 유사한 타이틀의 지위일지라도 서로 상이한 조직이나 집단에서는 상이한 역할정의를 갖게 된다.예를 들면, 조직의 인사담당자는 경영자의 보조적인 역할만

  • [경영혁신전략] 안철수 연구소의 경영혁신
  • 마케팅, 품질관리, 기술지원 등의 업무를 함께 수행하도록 했다. 시장 중심, 성과 중심으로 조직을 재편하고 인력 운용의 효율성을 높인다는 차원에서 이루어졌다. 이는 모두 프로세스의 혁신에서 온 구조 개편이자 프로세스 혁신을 위한 구조 개편이라고 볼 수 있다.나아가 의사결정 면에 있어 안철수 연구소는 top-down 방식과 buttom-up 방식이 혼재된 hypertext 조직구조를 가지게 되었는데, 인재 관리와 더불어 이러한 조직의 형태가 바로 MIS가 잘 구성된

  • [경영정보시스템] CRM
  • 마케팅이 필요하다는 인식 하에 e-CRM 솔루션을 도입하는 닷컴 기업이 늘고 있다.5. e-CRM 도입사례1) 옥션(Auction)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경매 사이트 옥션을 예로 들어 고객관계마케팅을 어떻게 실천하고 있는지 살펴보기로 하겠다. 이 사이트의 특징을 한마디로 요약하면 단돈 1000원으로 100만원짜리 제품을 구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곳에서 파는 모든 신상품의 최저 가격은 항상 1000원이다. 경매 매니아나 새내기의 경우 10원만으로도 물품을 구매 할

  • [사이버커뮤니케이션] UCC(User Created Contents)를 활용한 수익모델 유형 분석 -동영상 UCC 산업의 국내사례를 중심으로
  • 마케팅의 시도를 주저하는 이유가 되기도 한다. 이럴 때는 CCC를 활용해보자. CCC는 UCC의 상대적인 용어로 Corporation Created Contents를 뜻한다. 기업이 만든 콘텐츠로 이용자와 소통(Interaction) 하고 이에 대한 피드백으로써 이용자의 UCC를 유도하는 방식이다. 이름을 붙여주었을 뿐이지 사실 이러한 형태는 기존 인터넷상의 프로모션 유형과 크게 다르지 않다는 의견이 있을 수 있다. 맞는 말이지만 웹2.0시대에 CCC는 그 전과 비교, 콘텐츠 확장성에 있어 막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