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오토바이 이륜차 제조 ㈜ 효성기계공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0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효성기계공업
㈜효성기계공업의 비전
자사 SWOT 분석 (for Indian market)
인도 시장에 대해 알아보자!
인도 스쿠터 시장 점유율
HONDA – 경쟁 분석
HONDA의 인도시장 성공요인 – 경쟁 분석
Bajaj auto – 경쟁 분석
시장 세분화
그럼 대체 뭘 만들어야 팔리는데?
사진으로 참고하자!
마케팅 세부 계획
정리
- 본문내용
-
㈜ 효성기계공업
- 동종 업종 국내 유일 상장회사
- 주요 사업 : 이륜차 및 그 부분품의 생산*판매
- 내수시장 2위 기업 (시장 점유율 33%)
- 2005년에 HJC 그룹의 계열사로 인수
- 세계에서 9번째로 650cc 엔진 개발
- 수출 지향 매출 구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