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제주 항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0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Company & Product Overview
2. Mission Statement
3. 4P Analysis
4. SWOT Analysis
5. Competitive advantage
6. STP Analysis
7. Marketing Objective & Concept
8. The Marketing Mix (4P)
9. Action Plan
본문내용
가격 경쟁력의 확보

국내 대표 관광지로써의 시너지 효과

제주도와 연계 홍보 가능성

앞으로의 노선 개발 가능성




광고/홍보의 미약성

소비자 신뢰의 부족

- 부족한 기내서비스와 쾌적성



대형 항공상의 고가요금

제주 도민의 지지도 상승

초기 단계로써의 다양한 상품개발 용이

- 틈새시장 개척



- 항공을 대체할 고속철도 개통

대형항공사의 가격 인하

중소형 항공기에 대한 인식 부족

미비한 정부의 정보 및 자원지원

유가 상승 등의 국제적 동향 변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진에어 기업분석과 3C분석/ 진에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진에어 미래전략제언
  • 진에어마케팅SWOT,STP,4P문제점,해결방안미래방향제언-목차-1. 진에어 기업소개와 현황2. 진에어 기업철학3. 저가항공사 시장현황분석4. 진에어 3C분석(1) Company (자사분석) (2) Competitor (경쟁사분석-제주항공)(3) Customer (고객분석)5. 진에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진에어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진에어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 (3) Place(4) Promotion 8. 진에어의 문제점과 해결방안9. 미래전략제언1

  • 제주항공의 마케팅 분석
  • 제주항공의 마케팅 분석목차요약문Ⅰ. 서 론(1)제주항공의 기업소개 (2)제주항공 선정이유Ⅱ. 본 론⑴외부환경분석1.고객분석 2.경쟁분석3.산업분석4.일반환경분석(2)내부 환경 분석1)제주공항 현황2)경영 철학 3)제주항공 임직원의 복리후생*SWOT(3)마케팅 전략 수립1)마케팅 목표2)표적시장3)주 경쟁자 설정4)Marketing 믹스⋆제주항공의 전략(주무기)Ⅲ. 결 론1)제주 항공의 한계점2)제주공항의 개선방향3)앞으로 제주항공사의 전략참고문

  • 저가항공사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제주항공 새로운 전략제안 PPT레포트
  • INDEX1. 제주항공 기업소개2. 저가항공 시장분석거시적 환경분석 - 시장정의– PEST분석시장격변기LCC – 제주항공전략은?– 경쟁사분석– 경쟁사분석 결과– 제주항공 3. 제주항공 마케팅 전략제주항공 SWOT분석제주항공 마케팅믹스 7P 분석STP 분석제주항공의 문제점분석제주항공의 향후 계획제시4. 제주항공 향후전략제안 및 결론전략1. 지방 공항 활용 전략2. 중장거리 노선 확대전략3. 공동 운항 구축제주항공 BCG Matrix 분석결론. 전략실행

  • 제주항공 마케팅 PPT - 제주항공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제주항공 STP분석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향후전략방향제시
  • 제주항공마케팅발표1. 제주항공 기업소개(1) 기업소개(2) 기업핵심가치2. 제주항공 성공요인3. 시장환경분석(1) 저가항공의 개념(2) PEST분석4. 제주항공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SO/ST 전략(6) WO/WT 전략5. 제주항공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제주항공 마케팅전략(1) CSR마케팅(2) 외부마케팅(3) 내부마케팅(4) 광고전략(5) 마케팅믹스 4P전략7. 향후전략방향 제시1. 제주항공 기업소개2005년 설립된 제주항

  • 제주항공 마케팅전략분석및 제주항공 차별화전략및 개선방안(VS 에어아시아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
  • 제주항공마케팅전략 분석서론 ① 국내 LCC 저가항공사 산업 환경국내 LCC 항공사의 점유율 성장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현재, LCC의 항공 시장 점유율은 50%에 육박하고 있다. LCC 노선 중에 가장 많은 이용노선은 55%로 김포-제주 노선이다. 국내항공 점유율과 더불어 국제노선은 해외여행자 증가, 중국인 방문증가 등 지속적인 여행수요 증가와 LCC 취항 노선이 증가하면서 매 분기별로 2~2%씩 증가하고 있다. 국내 LCC 항공사의 경우 마켓리더로는 제주항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