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제주 항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0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Company & Product Overview
2. Mission Statement
3. 4P Analysis
4. SWOT Analysis
5. Competitive advantage
6. STP Analysis
7. Marketing Objective & Concept
8. The Marketing Mix (4P)
9. Action Plan
- 본문내용
-
가격 경쟁력의 확보
국내 대표 관광지로써의 시너지 효과
제주도와 연계 홍보 가능성
앞으로의 노선 개발 가능성
광고/홍보의 미약성
소비자 신뢰의 부족
- 부족한 기내서비스와 쾌적성
대형 항공상의 고가요금
제주 도민의 지지도 상승
초기 단계로써의 다양한 상품개발 용이
- 틈새시장 개척
- 항공을 대체할 고속철도 개통
대형항공사의 가격 인하
중소형 항공기에 대한 인식 부족
미비한 정부의 정보 및 자원지원
유가 상승 등의 국제적 동향 변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SM엔터테인먼트의 STP, 4P분석 및 개선 방안 제안
- 나이키 지식 경영 Knowledge Management of NIKE
- [한국의 지질과 지형] 우리나라 지질과 지체구조(한반도 지체구조의 특징), 한국의 지형발달과 관광, 우리나라 해류와 수온
- 카카오톡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카카오톡 미래전략수립
- 넥슨의 경쟁력
- 사회복지 전달체계 상의 중복과 누락의 대표적인 사례를 제시하시오
- (회계원리)발생기준회계가 아닌 현금기준회계 방법으로 수익 및 비용을 인식하여 재무제표를 작성하게 되면 어떠한 문제점이 나타날까요? 단순히 교안에 제시된 대로 “경영성과의 측정이 제대로 될 수 없다”는 식으로 기술하지 마시고, 구체적인 사례를 들어 자세히 설명하시기 바랍니다
- [국제회계기준] 국제회계기준의 주요 내용과 도입에 따른 과제
- [촉진전략론] 성공적인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 디젤(DIESEL)
- [리더십] 리더십과 관리를 비교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