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제주항공경영방침,제주항공마케팅전략,저가항공,저가항공마케팅전략,저가항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저가항공사의 의의
2. 제주항공의 연혁 및 소개
3. 제주항공의 경영방침
4. 보유항공기 및 노선
5. 제주항공의 마케팅
6. 결론
7.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저가 항공사란?
싼 가격에 항공권을 판매하는 항공사로 항공 정비나 기계에 관하여서 변하는 것은 없으나 기내 서비스를 적게 하여 요금을 줄이는 것으로 요금은 보통 항공사 가격의 60%센트의 가격을 받는다.
값을 싸게 책정하는 이유는 서비스를 간소화하고, 공항경비와 중간상인의 판매를 거치지 않은 직접 판매를 통해 최대의 이익을 추구하고 있다.
제주항공의 소개 및 연혁
2005년 1월 애경 그룹(75%)와 제주도(25%)의 공동출자로 민간 업체인 ㈜제주항공 설립
2005년 8월 정기항공사면허 획득 이에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에 이은 제3의 정기 항공사로 출범
2006년 6월 5일 첫비행
2008년 6월 5일 기타규슈와 양해각서 채결
2008년 무사고 20000편 달성으로 국제선 취항 자격 획득
- 참고문헌
-
제주항공 위키 검색 http://ko.wikipedia.org/wiki/%EC%A0%9C%EC%A3%BC%ED%95%AD%EA%B3%B5
싸이월드 카페 활용http://club.cyworld.com/ClubV1/Home.cy/54068154
제주항공 사이트 http://www.jejuair.net/
다음 블로그http://blog.daum.net/cosea8949/1368
싸이월드 클럽 http://club.cyworld.com/ClubV1/Home.cy/54422358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