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제주항공경영방침,제주항공마케팅전략,저가항공,저가항공마케팅전략,저가항공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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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저가항공사의 의의

2. 제주항공의 연혁 및 소개

3. 제주항공의 경영방침

4. 보유항공기 및 노선

5. 제주항공의 마케팅

6. 결론

7. 참고문헌
본문내용
저가 항공사란?

싼 가격에 항공권을 판매하는 항공사로 항공 정비나 기계에 관하여서 변하는 것은 없으나 기내 서비스를 적게 하여 요금을 줄이는 것으로 요금은 보통 항공사 가격의 60%센트의 가격을 받는다.
값을 싸게 책정하는 이유는 서비스를 간소화하고, 공항경비와 중간상인의 판매를 거치지 않은 직접 판매를 통해 최대의 이익을 추구하고 있다.

제주항공의 소개 및 연혁

2005년 1월 애경 그룹(75%)와 제주도(25%)의 공동출자로 민간 업체인 ㈜제주항공 설립
2005년 8월 정기항공사면허 획득 이에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에 이은 제3의 정기 항공사로 출범
2006년 6월 5일 첫비행
2008년 6월 5일 기타규슈와 양해각서 채결
2008년 무사고 20000편 달성으로 국제선 취항 자격 획득

참고문헌
제주항공 위키 검색 http://ko.wikipedia.org/wiki/%EC%A0%9C%EC%A3%BC%ED%95%AD%EA%B3%B5
싸이월드 카페 활용http://club.cyworld.com/ClubV1/Home.cy/54068154
제주항공 사이트 http://www.jejuair.net/
다음 블로그http://blog.daum.net/cosea8949/1368
싸이월드 클럽 http://club.cyworld.com/ClubV1/Home.cy/544223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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