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인터넷 통신 PLC(제품수명주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1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TOPIC
제품수명주기
LG 파워콤 Xpeed
KT Megapass
본문내용
2000년 한국전력에서
분리해 설립

전국 광통신망 기반으로
통신회선을 빌려주는
'도매임대업'

2005년 9월부터 가정 고객을 상대 초고속 인터넷 사업


최단기간 100만 가입자 돌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모토로라 기업의 `MS700(크레이져)` 핸드폰 사례 분석
  • 마케팅 개념과 이론에 근거하여 모토로라 기업의 관점과, 소비자의 관점 양측 모두 분석한 후, 앞으로 모토로라의 향후방향에 대해서 예측하는 것까지를 목표로 삼고 있다.2. 모토로라 기업의 크레이져 사례를 선정하게 된 배경빅3 (삼성.LG,팬택)중소기업모토로라점유율82144최근 우리나라는 IT강국이라는 이름 아래 이동 통신 및 인터넷 관련 기술을 발달시켜 왔다. 특히 세계 2위 수준의 휴대폰 보급률을 자랑하는 우리나라의 휴대폰 시장은 치열

  • 지식수명주기(KLC)와 지식의 진부화
  • PLC의 관계위의 그림은 지식수명주기(KLC)와 제품수명주기(PLC)의 관계를 보여준다. 즉, 지식수명주기의 출현기(emerging), 진화기(evolving), 안정기 (stable), 쇠퇴기 (declining)와 진부화기 (obsolete)는 각각 제품수명주기의 도입기, 성장기, 성숙기, 쇠퇴기와 진부화기에 해당된다. 정보/통신 기술의 급속한 발달과 인터넷혁명으로 첨단산업분야의 제품수명주기가 짧아지듯이, 지식수명주기도 급속도로 짧아지고 있다. 즉, 위의 그림은 제품수명주기에 비해 지식수

  • [마케팅] PLC이론과 선정제품전략과의 비교분석과 향후전략방안
  • PLC 이론과 선정 제품 전략과의 비교 분석3 ) 향후전략방안4. 쇠퇴기1 ) 전략 소개 및 선정 이유2 ) PLC 이론과 선정 제품 전략과의 비교 분석3 ) 향후전략방안Ⅲ. 결 론 Ⅰ. 서 론제품수명주기(PLC)는 도입기, 성장기, 성숙기, 쇠퇴기로 볼 수 있다. 도입기는 제품이 시장에 소개된 초기 단계로 저 수익, 고비용의 구조를 지니고 있다. 기업은 이 제품을 인지시키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매출은 낮다. 성장기는 시장수용 및 이익이 급속하게 증대하는

  • 제품 수명주기(PLC) 마케팅 믹스, 의미, 개념, 기본자세, 단계, 마케팅 전략, 정의, 유형, 특징, 현황, 역할, 기법, 시사점, 개선점
  • Report( 제품 수명주기(PLC) 마케팅 믹스, 의미, 개념, 기본자세, 단계, 마케팅 전략, 정의, 유형, 특징, 현황, 역할, 기법, 시사점, 개선점 )목 차I. 제품 수명주기의 의의 II. PLC의 단계 Ⅲ. PLC 단계에 따른 마케팅전략Ⅳ. PLC에 따른 마케팅믹스의 특징 I. 제품 수명주기의 의의 ① PLC의 개념제품에는 일정한 수명이 있고 이러한 수명은 새로운 제품이 등장할때마다 반복적인 형태로 나타나는 것을 의미하는데, ‘도입 - 성장 - 성숙 - 쇠퇴’ 의 단계를 거치

  • [해외시장조사론] 해외시장 조사방법
  • 마케팅조사가 초기진입시의 실패를 방지해 주며 아울러 효과적인 국제마케팅 확장 전략의 개발을 가능하게 해주기 때문이다. 해외시장조사의 성격 해외시장조사의 특수성- 조사범주의 광범위성- 시장선택에 따르는 문제의 상이성- 각기 다른 시장상황에 따른 조사도구/방법의 상이성국내조사와의 차이점- 새로운 변수들의 등장(환율, 언어와 문화 등)- 많은 위험이 대두됨- 국가마다 제품을 충족하는 요구가 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