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기업론] LG전자의 베트남 합작투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18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LG 정보통신 소개
Ⅰ. LG전자, 정보통신, LG기공의 사업소개
Ⅱ. LG정보통신의 베트남 진출배경
§. 이슈별 분석
Ⅰ.
1.LG정보통신이 SK 텔레콤과 맺은 전략적 제휴
2.LG전자의 다양한 전략적 제휴
3. 전략적 제휴란 무엇인가
Ⅱ.
1. 각 사업 설명
① WLL(wireless local loop)사업
② 이동통신사업
③ VKX(Vietnam Korea exchange, Ltd)
④ SPT(Saigon Post & Telecommunication Service Corp.)
2. 우리 팀의 선택
- 본문내용
-
디지털 디스플레이&미디어 사업본부
-디지털TV, PDP, TV, 모니터…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사업본부
-에어컨, 냉장고,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정보통신 사업본부
-IMT2000단말기, 시스템 통합 서비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게임이론(Game Theory)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공차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공차 기업현황분석 및 공차 향후 마케팅 4P전략 수립
- LG전자 중국 진출 인적자원관리 성공사례
- [설문지] 숙취음료(컨디션)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 [마케팅원론 A+받은자료]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생산관리_H기업은 여성 의류 제조, 판매 기업으로 다양한 의류(상의, 하의 등) 생산에 저임 노동력을 활용하기 위해 해외에 생산 공장을 두고, 운영하고자 합니다 H기업은 생산 공장의 생산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어떤 생산 유형(방식)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지 해당 방식과 본인의 생각을 서술하세요
- 무신사 성장과정분석과 무신사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사례 분석 및 무신사 미래발전방향 제시
- 인력의 외부 영입과 내부 육성의 장담점을 논하고, 특정 기업을 지정하여 기업의 제품, 구조, 문화 등과 관련하여 해당 기업에 있어 어떠한 인력유동시스템이 적합한지를 논하시오.
- [설문지] 광고모델의 교체가 상품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