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기업론] LG전자의 베트남 합작투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18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LG 정보통신 소개
Ⅰ. LG전자, 정보통신, LG기공의 사업소개
Ⅱ. LG정보통신의 베트남 진출배경
§. 이슈별 분석
Ⅰ.
1.LG정보통신이 SK 텔레콤과 맺은 전략적 제휴
2.LG전자의 다양한 전략적 제휴
3. 전략적 제휴란 무엇인가
Ⅱ.
1. 각 사업 설명
① WLL(wireless local loop)사업
② 이동통신사업
③ VKX(Vietnam Korea exchange, Ltd)
④ SPT(Saigon Post & Telecommunication Service Corp.)
2. 우리 팀의 선택
본문내용
디지털 디스플레이&미디어 사업본부
-디지털TV, PDP, TV, 모니터…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사업본부
-에어컨, 냉장고,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정보통신 사업본부
-IMT2000단말기, 시스템 통합 서비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론] 해외직접투자(FDI)의 성공과 실패
  • 투자의 성공사례16가. 현대자동차의 인도진출16나. LG생활건강의 베트남진출20다. 삼성(삼성전자, 삼성SDI, 삼성코닝)의 인도네시아 진출23라. 대우일렉트로닉스의 인도네시아 진출26마. 한국중공업의 스리랑카 진출27Ⅲ. 결 론291. 해외직접투자의 실패요인과 성공요인 분석292. 해외직접투자의 일반적 성공요인30※ 참고문헌37.Ⅰ. 서 론1. 해외직접투자의 정의해외직접투자는 투자를 하고자 하는 대상기업의 경영활동에 직접 참가함을 목적으로 유

  • [해외투자론]LG전자의 해외투자
  • 투자 입지국 선택의 타당성 분석 61① 투자 입지국 선택의 타당성 분석 - 거시 환경 분석 61② 투자 입지국 선택의 타당성 분석 - 사업입지분석 66(2) 투자 사업목적별 입지 선택의 타당성 64① 진입 전략 744. 투자절차 타당성 79Ⅲ. 결 론 1. 투자 성과 822. 향후 과제 853. 총평 89Ⅳ. 참고문헌 91Ⅰ. 서 론1. 연구 목적 타당성2010년 LG전자는 휴대폰 산업의 성장률 둔화와 애플의 아이폰과 같은 혁신적인 파괴력을 갖고 있는 기업으로 인한 경쟁 심화 그리

  • [국제경영] LG화학 PVC사업부의 중국진출전략
  • LG화학의 해외 진출 과정은 정부 주도의 수출 진흥 정책으로 초기에 상사에 의한 간접수출방식, 지사 및 판매법인을 통한 직접수출방식, 계약에 의한 기술수출, 직접투자(합작투자)의 순서를 거쳤다. 즉, 단계적인 해외진출방식 거침으로써 해외사업투자 경험 Know-how를 활용할 수 있었다. 또한 LG화학은 중국 시장에 해외 선진 기업 대비 조기 진출로 인한 선점 효과( First Mover Advantage)를 가졌을 뿐만 아니라, 중국 정부 당국이 불안해 하는 환경 문제에 대

  • 삼성전자 해외마케팅 전략분석과 삼성전자 사업전략분석및 삼성전자 새로운 경영전략 제안
  • 삼성전자- 국제 마케팅 투자 연구Ⅰ. 서 론1. 삼성전자 기업소개1) 삼성전자 기업개요표1 삼성전자 기본개요대표이건희(회장) 설립일1969년 01월 13일종업원수약 101,970명 (2011.10)주 소서울 서초구 서초 2동 1320번지 10호 삼성전자빌딩 170브랜드Zipel, Pavv, Anycall, Hauzen, SyncMaster, Galaxy 외 다수생산품목TV, 이동통신 단말기,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노트북, 모니터등삼성전자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전자 기업이며, 삼성그룹을 대표하는 기업

  • [외국진출, 해외진출, 국내진출] 현대자동차 미국진출 사례, 태평양화장품 중국진출 사례, 가파치 중국진출 사례, 신일피혁 중국진출 사례, USP사 남미진출 사례, LG전자 베트남진출 사례, 외국광고회사 국내진출 사례 분석
  • 투자진출 배경1) 투자진출 동기2) 입지선정사유3) 투자진출 경위2. 현지사업 추진현황1) 성장과정 및 조업현황2) 조직 및 노무관리3) 생산 및 판매활동3. 현지기반 구축요인 및 전망Ⅵ. USP사의 남미진출 사례1. 개요2. 각 대안별 장단점1) 고가수출 전략2) 현지기업 M & A3) Greenfield Investment4) Licensing3. 결론Ⅶ. LG전자의 베트남진출 사례1. 진출 현황1) 진출배경2) 수출에 의한 베트남 시장 진출2. 유선통신 시장으로의 진출1) 베트남의 교환기 시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