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산업]외식프랜차이즈 `닭읽는 마을`의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18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1
회사소개
비젼
수상내역
연혁
회사소개
물류시스템

Part2
Concept
Brand 컨셉
성공요인

Part3
메뉴소개
메뉴
추천메뉴

Part4
성공을 위한 Marketing 도구
분석/비평
- 1억원의 식당을...
본문내용
회사소개

비젼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인류의 풍요로운 삶에 공헌

사업구조
- 브랜드의 세계화
- 국제화 추진
(브랜드 로열티 구축)
- 관련 다각화를 통한
브랜드의 위상제고
- 사업의 고도화
(E-business)사업 강화

경영시스템
- 세계화를 지향한 인재육성 및 조직체계 확립글로벌 경쟁능력 배양 (마케팅, 경영정보, 고객만족)

가 족
- 가족(가맹점, 본사, 협력사)간의 공동체 의식 강화
- 보람차고 건전한 삶의 터전 제공, 사회발전에 공헌 (지역, 국가, 인류)

수상내역
1997.12.15 97 HIT 체인업체 선정 - 국민일보

1998.05.24 98 우수프랜차이즈 브랜드상 - KMAC(한국능률협회)
1998.06.11 98 한국프랜차이즈리서치 치킨부문 대상
1998.06.23 98 상반기 HIT상품:유통.서비스부문 프랜차이즈품목
1998.06.26 98 상반기 HIT상품:레저.유통부문 푸드서비스체인품목 - 일간스포츠
1998.06.26 98 상반기 HIT상품:유통부문 프랜차이즈품목 - 세계일보
1998.06.30 98 상반기 HIT상품:유통부문 프랜차이즈품목 - 국민일보
1998.11.17 제3회 한국유통대상 프랜차이즈외식업부문 금상 - 상공회의소
1998.12.07 98 후반기 우수상품(식품및음료부문 치킨품목) - 중도일보
1998.12.29 98 하반기 HIT상품 - 한국일보(연속2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BBQ의 해외진출 -중국진출 전략
  • 분석Ⅲ. 결론 1. 향후전략2. 시 사 점Ⅰ. 서론BBQ는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는 (주)제너시스의 순수 국내 토종 브랜드로서, 1995년에 설립되었다. 이 기업은 세상에서 가장 맛있고 신선한 닭고기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다양화 되는 소비자의 식문화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설립되었다. 동시에 국내 외식산업을 발전시켜 국가경제에 기여하고자 하는 의지에서 설립된 국내최고의 닭고기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이다. 맛과 서비스도 기술이라는 장

  • 마케팅 원론 BBQ
  • 분석/ TV를 통한 적극적 홍보하여 가장 큰 잠재소비층인 19-30세의 소비자는 강한 매운맛에 대한 선호도가 30%로 매우 높아 한국식 매콤한 치킨이 호응을 얻을 수 있다는 가능성이 있었다. 결과적으로 유행에 민감한 16-30세의 젊은이들이 패스트푸드에 대한 선호도가 가장 높게 나타났다.BBQ가 중국 시장에서 중국 내 패스트푸드산업 성장과 더불어 중국인들의 외식선호하는 경향과 새로운 배달서비스에 대한 선호상승을 통하여 BBQ 차별화된 메뉴방식과 경

  • 중소기업 경영론 BBQ에 대한 분석 및 지속성장 전략
  • 기업의 상황분석 가. Five forces 분석 나. SWOT분석 다. STP분석 라. 4P분석 마. 재무분석4. 현재 기업의 주요 경영전략 가. 교육중심 경영 나. 품질경영 다. 적극적인 인프라 투자 라. 세계화전략 마. 혁신의 BBQ 5.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경영전략 제언 가. 국내시장 전략 제언 나. 해외시장 전략 제언 6. 느낀점 7. 참고문헌 기업소개 및 선정이유기업소개제너시스 BBQ그룹은 1995년 9월 1일에 설립된 외식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이다. 세상에서 가장 맛있

  • [해외시장조사] 비비큐 BBQ 멕시코 시장진출전략
  •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이다.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 BBQ”를 시작으로 깨끗한 치킨 BHC, 온가족이 즐기는 초밥, 우동, 돈까스 전문점 u9,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한국식 닭요리 전문점 닭익는 마을, 씨푸드 레스토랑 오션스타, 찹스, 치킨앤비어, 참숯바베큐, 델리아띠, 올리브떡볶이, Pizza Q등 12개 브랜드를 탄생시킴은 물론, 전 세계 3500여개 가맹점이라는 국내 최다 점포망을 형성하여 연간매출 1조1200억원의 경이적인 성장으로 자타가 인정하는

  • [브랜드관리]맥도날드의 브랜드 이미지 개선 방안
  • 목 차서 론1본 론4Ⅰ패스트푸드 산업4Ⅱ프랜차이즈 사업9Ⅲ맥도날드의 내부환경 및 경쟁사와의 관계10Ⅳ맥도날드의 경영철학과 경영전략14Ⅴ글로벌 시대에 따른 맥도날드의 경영전략 및 구체적 사례28Ⅵ외부환경의 영향과 사회의 맥도날드화37Ⅶ맥도날드의 브랜드 이미지 개선을 위한 노력51결 론52참 고 문 헌54『서 론』우리는 지금 초일류 기업에 관하여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배움을 찾고 있다. 어떠한 기업을 선택하여 배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