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이마트의 마케팅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18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경영학] [경영학원론]국내 1위 할인점 ‘이마트’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이마트,이마트전략분석,이마트마케팅분석,이마트분석,이마트기업분석,이마트전략적서비스,이마트외부환경분석,이마트내부환경분석,이마트성공요인,이마트취약점,이마트불황극복,이마트서비스
- 이마트,이마트전략분석,이마트마케팅분석,이마트분석,이마트기업분석,이마트전략적서비스,이마트외부환경분석,이마트내부환경분석,이마트성공요인,이마트취약점,이마트불황극복,이마트서비스
- 이마트,이마트전략분석,이마트마케팅분석,이마트분석,이마트기업분석,이마트경쟁사분석,이마트외부환경분석,이마트내부환경분석,이마트성공요인,이마트취약점,이마트불황극복
- 이마트성공전략,이마트마케팅전략,이마트기업분석,롯데마트마케팅전략.홈플러스마케팅전략.월마트마케팅전략
- 목차
-
1. 기업 선정 이유
2. 기업 개요
3. 산업분석 ①- 외부분석
3. 산업분석 ②- 내부분석
4. 기업인터뷰
5. SWOT 분석
6. S-T-P 분석
7. 4P 전략
8. 향후 전략
방문 사진
- 본문내용
-
1. 기업 선정 이유
한국에서 가장 싸게 파는 곳의 이미지
국내 기업으로서 할인점 업계 1위 고수
쇼핑의 격을 높인 백화점식 운영
대형 할인마트 붐 조성
고객 만족 경영의 실천
2. 기업 개요
1993.11 국내 최초 할인점 이마트 창동점 개점
1996.12 이마트 물류센터 오픈(할인점 최초)
1997.02 이마트 상해점 개점(최초 해외점포 개설)
1998.02 이마트 식품가공 센터 오픈 (할인점 최초)
2003.01 이마트 공항점 개점 (최초의 교외형 쇼핑센터)
현재 55개의 점포를 운영중
3. 산업 분석①-외부분석
국내 소매시장 규모- 홈쇼핑 및 인터넷 쇼핑 업체가 성장주도
2002년 133.9조 원, 2003년 142.6조 원 예상
소매시장 불황 지속 (2002년 4분기부터)
1) 개인 부채부담에 따른 소비심리 위축 (신용카드 채무 증가)
2) 예측불가능한 대내외 변수가 지출 규모 축소 (이라크전, 북핵)
이후 시장 변수: 이라크전 종결 이후 향방
북핵 문제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마트,이마트전략분석,이마트마케팅분석,이마트분석,이마트기업분석,이마트전략적서비스,이마트SWOT부넉,이마트채용정보,이마트채용절차
- 이마트,이마트전략분석,이마트마케팅분석,이마트분석,이마트기업분석,이마트전략적서비스,이마트외부환경분석,이마트내부환경분석,이마트성공요인,이마트불황극복,이마트서비스
- 이마트기업분석,이마트경영전략,이마트마케팅전략 및 채용정보
- 이마트,이마트전략분석,이마트마케팅분석,이마트분석,이마트기업분석,이마트전략적서비스,이마트외부환경분석,이마트내부환경분석,이마트성공요인,이마트인적자원,이마트불황극복,이마트서비스
- 이마트 EMART 기업상황분석과 글로벌전략 사례분석 & 이마트 마케팅전략분석과 SWOT분석 & 이마트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제안및 나의의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코칭 레포트
- P&G 기업의 공급사슬관리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