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하이테크 제품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14 / 2019.12.24
- 5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핵심전략비전
우리는 어디로 가고자 하는가?
어떻게 거기에 도달할 것인가?
왜 성공적으로 도달할 것이라 생각하는가?
2.마켓 플랫폼 플랜
제품플랫폼 전략
결정기술과 플랫폼 기술요소 관리
제품라인 전략
3.개별 제품전략
차별화 벡터의 추구
다양한 차별화 전략의 구사
제품 업그레이드와 자발적 자기잠식
- 본문내용
-
1. 핵심전략비전
Vision
조직이 도달해야 할 가시적인 방향 (HOW)
Mission
조직생존의 근원적인 목적이나 존재이유 (WHAT)
핵심전략비전
(Core Strategic Vision)
하이테크 기업의 제품개발과 기술전략을 가이드하는 비전
즉, 기술 및 시장환경의 변화에 따라 계속 수정되고 변경될 수 있는, 또 변경되어야 하는
‘전략적’인 비전
.
.
.
2. 마켓 플랫폼 플랜
(1) 플랫폼 사고
정의
플 랫 폼
다양한 모델들 간에 ‘공유된’ 속성
매우 핵심적인 원천기술일 수도 있고 아주 간단한 부품이나 서비스일 수도 있다.
플 랫 폼 사 고
한 기업이 다루는 제품, 브랜드, 시장(고객), 지역, 제조 및
마케팅 프로세스 상에 있어서의 공통분모를 찾고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
하이테크 제품의 마케팅 효율극대화를 위한 필수적인 접근법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