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의 서비스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02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1.1. 교촌의 의미
1.2. 교촌의 3대 선언
1.3. 교촌의 다짐
1.4. 회사연혁
1.5. 교촌치킨의 수상경력
1.6. 기업현황 및 비전(VISION)
1.7. 시장규모
2. 현황분석
2.1. 산업매력도 분석
2.2. 환경분석
2.3. SWOT분석
2.4. STP전략
2.5. 4P전략
2.6. 경쟁기업 비교
3. 서비스 전략
3.1. 표적시장
3.2. 서비스 개념
3.3. 서비스 제공방법
4. 발전 방안
4.1. 제품
4.2. 서비스
4.3. 중대형 매장을 통한 귀족 마케팅
- 본문내용
-
1. 기업소개
1991년 '치킨의 고급화 전문화 차별화'를 표방하며 설립된 교촌치킨은 치킨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치킨 전문가들과 깨끗한 자연에서 나온 천연재료, 앞서가는 선진시설로 이 시대에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최고의 치킨만을 만들고 있습니다.
전국 1040개 가맹점 폐점율 0%대를 자랑하는 교촌치킨은 2002년 한국프랜차이즈 우수브랜드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기업경영대상과 서비스 경영대상 수상 및 서비스 품질우수기업 인증 등 끊임없는 발전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또한 신뢰를 바탕으로 한 건전한 체인사업을 선도하고 있는 교촌치킨은 특별한 맛과 서비스, 완벽한 프랜차이즈 시스템, 수익성 높은 아이템으로 나날이 체인점이 증가하고 있으며 태국, 일본, 중국 및 유럽 등으로 진출할 계획을 잡고 세계로 뻗어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치킨프랜차이즈로 보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